当前位置:首页 > 葫芦岛市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와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일 국회에서 2025년 추가경정예산안 합의문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1] 13조8000억원 규모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이 1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추경 규모와 내용을 두고 첨예하게 맞섰던 양당이 대선을 한 달여 앞두고 서로의 핵심 정책 예산을 주고받으며 한발씩 물러선 결과다. 正文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와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일 국회에서 2025년 추가경정예산안 합의문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1] 13조8000억원 규모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이 1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추경 규모와 내용을 두고 첨예하게 맞섰던 양당이 대선을 한 달여 앞두고 서로의 핵심 정책 예산을 주고받으며 한발씩 물러선 결과다.
时间:2025-05-12 09:16: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殿菲 阅读:333次
(责任编辑:山下智久)
最新内容
- ·
- ·
- ·지나던 응급의학과 전문의가 도와
- ·이날 행사엔 김동배 조합장과 최위호 조합장을 비롯해 두 농협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성서농협이 청도축협에 무이자 출하선급금 20억원을 전달했다.
- ·한전KDN은 ‘안전 최우선’ 경영방침 이행과 전사적 안전문화 확산, 현장 중심의 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안전관리 전담조직 전문성 제고 ▷디지털 기반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지속적인 안전교육 및 캠페인 등 다각적인 노력을 추진했다.
- ·- 핵심 요약: 이창용 총재의 '한국형 양적완화' 언급은 그만큼 우리 경제의 성장 문제가 심각하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그러나 기축통화국(달러, 유로, 엔화 등 국제 결제에 쓰이는 통화 발행국)이 아닌 한국에서 양적완화를 시행할 경우 부작용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온다. 특히 중앙은행이 국채를 대량 매입할 경우 재정 건전성이 악화될 수 있다는 지적이다. 양적완화보다는 환매조건부채권(RP) 거래 정례화 같은 보다 온건한 유동성 공급 방안이 먼저 검토될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 ·
- ·카나나-o는 국내 최초로 텍스트와 음성, 이미지까지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동시에 이해하고 처리할 수 있는 모델이다. 카카오는 ‘모델 병합’과 ‘병합 학습’을 통해 카나나-o가 시청각 정보를 동시에 이해하고 텍스트와 연결 지을 수 있도록 훈련시켰다.
- ·
- ·2일 X(옛 트위터)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유심 관련 스미싱을 조심하라’는 글이 올라왔다.
热点内容
- ·두 손에 카드를 부채처럼 펼쳐 놓고 뚫어져라 쳐다보는 시니어도 눈에 띄었다. 공정한 대회 진행을 위한 심판들이 테이블 사이를 오고 갔지만, 200% 집중력을 발휘한 이들의 눈길을 끌진 못했다.
- ·
- ·
- ·
- ·
- ·
- ·
- ·내밀한 정보 하나를 더 말씀드리자면 이들은 진짜로 부정선거가 있었다고 믿었던 것 같아요. 왜 다섯 군데 선관위에 병력을 투입했냐면요. 계엄령이 선포되면 부정선거를 했던 세력이 선관위로 돌아와서 서버를 폭파할 줄 알았던 모양이에요. 그래서 서버를 보호하겠다고 선관위에 정보사 요원들이 먼저 갔어요. 근데 아무도 안 오잖아요. 그래서 자기들이 여기 왜 왔지 그러면서 두리번거리는 그 모습. 계엄에 성공했더라면 그 망상이 현실화했을 거예요.
-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은 누가 뭐래도 러시아의 침략 전쟁이기 때문에, 러시아를 도와주는 건 전쟁 범죄에 동참하는 것이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