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대선까지 한 달여 기간 동안 대행 체제가 유지되기 때문에 운신의 폭은 제한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时间:2025-05-12 04:26: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银川市 阅读:160次
(责任编辑:徐汇区)
最新内容
- ·
- ·한편 두 번째 일정을 소화한 청년공감버스는 정비하는 시간을 가진 뒤 부산광역시·경상남도 등 전국을 순회하며 지역청년들과 시민사회계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담아내는 백서를 제작하는 등 후속 일정 추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오랫동안 우리 사회의 관심 밖에 머물러 있던 '고졸 청년'의 문제가 정치적 의제로 호명되기 시작한 것은 분명 의미 있는 진전이다.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후보가 제안한 '고졸이하 청년 든든출발 대출' 공약 역시 이러한 문제의식에서 출발했을 것이다. 최대 5000만 원의 자금을 저리로 빌려 사회 출발을 돕겠다는 구상, 그 자체는 청년들의 어려움에 대한 고민을 담고 있는 듯 보인다.
- ·
- ·
- ·7일 전북도의회 임시회 본회의 최종 확정
- ·한편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이날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 판결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시민들이 1일 오후 서울역 대합실에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대국민담화 발표 생중계 영상을 시청하고 있다.
- ·시는 이의 신청이 제출된 주택에 대해 재조사와 검증을 거쳐 처리결과를 통지할 예정이며, 내달 26일 조정·공시한다.경기도는 전국 최초로 전세사기 피해 주택의 긴급 시설 보수비로 2000만 원까지 지원하기로 하고, 9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1일 밝혔다.
- ·이에 건보공단은 본인부담상한액 초과금은 법 개정을 통해 '공제' 제도를 도입하고, 본인부담금 환급금은 관련 부서 협의와 시스템 개선을 통해 상계 처리가 제대로 이뤄지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 ·
热点内容
- ·전남 영암 삼호농협(조합장 황성오) 직원이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피해를 방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영암경찰서(서장 양정환)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사진).
- ·
- ·
- ·
- ·
- ·‘자꾸자꾸 파다 보면’의 ‘케이든’은 폭우가 내린 다음 날 장화를 신고 뒷마당으로 나간다. 비에 깎인 잔디 위로 단단한 것이 나와 있다. 말뚝도, 돌덩이도, 나무뿌리도 아니다. 케이든은 생각한다. 아무래도 심상치 않아 보인다고. 생각에서 멈추지 않고 나아갈 수 있는 건 이웃인 ‘마사’ 덕이다. 마사는 하던 일도 멈추고 다가와 말한다. “보물 같은데. 더 깊이 파 봐.”
- ·-서울중앙지검, 이재명에게 서면조사 질의서 송부
- ·이어 기존 원심재판부는 사건 배당에서 제외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항소심을 맡았던 서울고법 형사6부(부장판사 정재오·최은정·이예슬)는 이 사건을 다시 배당받을 수 없다.
- ·국내 증시는 오는 5일은 어린이날과 부처님오신날, 6일은 대체공휴일을 맞아 휴장한다.
-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이번 ‘포켓몬 경품이벤트’는 관람객 발길이 지역 상권으로 이어지도록 특별히 기획된 것으로 총 4000명의 당첨자를 기다리고 있다”며 “이번 연휴 기간 송파구에 오셔서 이색 전시와 체험도 만나고 맛집도 즐기며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