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CJ그룹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더CJ컵 바이런 넬슨’에서 한식과 K컬처를 소개하는 ‘하우스 오브 CJ’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1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주 TPC 크레이그 랜치에서 열린다. CJ그룹은 관람객들에게 비비고 만두, 뚜레쥬르(TLJ) 빵, 올리브영의 뷰티 제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손녀인 카이 트럼프도 이곳을 찾을 예정이다.!

CJ그룹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더CJ컵 바이런 넬슨’에서 한식과 K컬처를 소개하는 ‘하우스 오브 CJ’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1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주 TPC 크레이그 랜치에서 열린다. CJ그룹은 관람객들에게 비비고 만두, 뚜레쥬르(TLJ) 빵, 올리브영의 뷰티 제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손녀인 카이 트럼프도 이곳을 찾을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7:26: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朴智宪 阅读:843次

(责任编辑:樱桃帮)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사건은 다시 서울고법으로 넘어가 파기환송심이 진행된다. 이 후보가 벌금 100만원 이상을 선고받아 형이 확정되면 피선거권을 상실하게 된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국무총리직과 대통령 권한대행직에서 전격 사퇴했다.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이후 국정을 임시로 이끌어온 그는 이날 오후 발표한 대국민 담화문에서 더 큰 책임을 지겠다며 사퇴 배경을 밝혔다. 사실상 2025년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한 것으로 해석된다.
  • 그러면서 금융 본인 인증 등 보안 체계를 대폭 강화하고 투명하게 공개해 국민을 안심시키라며 2차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SNS, 이메일, 인터넷, 우편 등 온오프라인 수단을 총동원해 국민들에게 행동 지침을 알리고, 어르신과 정보 취약계층에 대한 현장 지원을 펼쳐야 한다고 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사진)이 관세 부과 영향으로 삼성전자가 미국 현지에 대규모 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되풀이 언급해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 주민대피령이 내려지며 피해가 가장 우려됐던서변동과 구암동 일대 주택가 밀집 지역으로도산불이 번지지 않았습니다.
  • 김덕기 가족행복과장은 어린이들이 마음껏 웃고 뛰놀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장소가 변경된 만큼 군민 여러분께서는 착오 없이 정선종합경기장 정선체육관으로 방문해 가족 모두가 따뜻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주현 기자
最新内容
推荐内容
  • 계약이 체결되면 한수원은 현재 원전 4기를 운영 중인 체코 두코바니 원전 단지에 5·6호기를 새로 짓는다. 체코 정부가 나중에 테멜린 단지 내 원전 3·4호기 건설 계획을 확정하면 한수원은 이 사업에도 우선협상권을 확보하게 될 전망이다.
  • 계획에 따르면, 세종시는 2025년부터 2029년까지 5년간 단계적으로 스마트도시 기반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 계획은 △첨단 모빌리티 도시 △포용적 안심도시 △문화·여가도시 △지속가능한 생태도시 △AI 지능화 도시 등 5개 목표를 중심으로, 총 15개 추진전략과 20개의 스마트서비스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