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丁薇 > CJ그룹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더CJ컵 바이런 넬슨’에서 한식과 K컬처를 소개하는 ‘하우스 오브 CJ’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1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주 TPC 크레이그 랜치에서 열린다. CJ그룹은 관람객들에게 비비고 만두, 뚜레쥬르(TLJ) 빵, 올리브영의 뷰티 제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손녀인 카이 트럼프도 이곳을 찾을 예정이다. 正文
CJ그룹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더CJ컵 바이런 넬슨’에서 한식과 K컬처를 소개하는 ‘하우스 오브 CJ’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1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주 TPC 크레이그 랜치에서 열린다. CJ그룹은 관람객들에게 비비고 만두, 뚜레쥬르(TLJ) 빵, 올리브영의 뷰티 제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손녀인 카이 트럼프도 이곳을 찾을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7:26: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朴智宪 阅读:843次
(责任编辑:樱桃帮)
最新内容
- ·LH는 올해 고령자, 장애인 등 취약계층이 다수 거주하는 노후 영구임대 아파트를 우선으로 간이형 스프링클러 설치를 본격 추진한다. 강원도를 포함해 전국 영구임대 아파트 97개 단지 1만4935호가 대상이며, 국비 50% 지원을 통해 진행된다. 또 영구임대 뿐 아니라 국민임대 등 타 공공임대 주택에도 간이형 스프링클러 설치를 확산할 수 있도록 대내외 화재 안전 전문가와 협의체를 구성해 세부 검토를 이어갈 예정이다.
- ·◇신봉순 씨 별세·권기선 현대엘리베이터 전무 기석 기현 기섭 기환 씨 모친상=30일 서울아산병원, 발인 2일 오전 5시 20분 02-3010-2000△안전윤리경영본부장 사석중 △업무상질병국장 고혁진 △퇴직연금국장 현미경
- ·
- ·왜냐하면 633 원칙, 그러니까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신속하게 하라는 취지는 공직선거법에 의해서 선거를 치르고 당선된 후보가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재판을 받고 있다면 결과적으로 법원의 선고가 나왔을 때 유권자의 선택이 왜곡됐고 직을 잃게 되는 상황이 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재판이 장기화되는 경우에 유권자의 판단이 왜곡된 결과를 계속 수용해야 한다는 측면 때문에 신속하게 재판해서 결론을 내라는 취지입니다.
- ·◆ 서용주> 그러니까 미 재무장관 눈에도 그게 다 보일 정도면 그러니까 온 나라 전국 온 국민들은 더 다 알 만한 사실인 것 같고요. 저는 그거예요. 한덕수 권한대행 쪽에서 뭐 그 말이 한 번 거론된 적이 있어요. 나는 임기 1년만 하겠다. 지방선거와 함께 새롭게 1년만 나라를 평온하게 한 다음에 내가 지방선거 하겠다. 이런 분이 왜 나와요? 지금 대한민국 그러면 또 총선을 아니 대선을 치러야 된다고요? 이번에 하고?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이 대선을 나온다. 저는 미국이나 뭐 다른 나라를 봤을 때 대한민국은 매번 이 정부가 대통령이 이렇게 바뀌나 그런 생각 안 한가요? 저는 이 자격 자체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들은 무조건 이번에 이 내란의 세력들이 안으로는 한동훈이 오면 우리의 기득권을 잃고 밖으로는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우리는 죽고 그런 생각밖에 없는 것 같아요.
- ·워낙 빨리 이루어지다 보니까 양당에서 해석하는 부분들도 다른 것 같아요. 어떤 입장입니까?
- ·
- ·문화체육관광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와의 문화예술 협력을 통해 국제 문화교류를 촉진하고, 한국 문화의 세계적 확산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세종시 전역을 인공지능(AI) 기반의 첨단 도시로 전환하기 위한 ‘스마트도시계획’이 국토교통부의 최종 승인을 받으며 본격적인 추진에 들어간다.
- ·의원총회에서 민주당은 파기환송에 따른 선거 영향과 향후 대책 등을 논의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와 관련한 소식도 들어오는 대로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热点内容
- ·오늘 대법원이 내릴 수 있는 판결의 경우의 수 짚어보겠습니다.
- ·한편 박물관·미술관 주간은 5월 한 달 동안 전국 박물관과 미술관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시민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전국적 행사다. 경산시립박물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시민과 어린이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박물관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대구광역시는 일하는 저소득 청년들이 미래를 위한 자산을 안정적으로 형성할 수 있도록 오는 5월 21일까지 ‘청년내일저축계좌’ 신규 가입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 ·
- ·용인특례시=윤상연 기자조기 대선을 34일 앞둔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관련해 무죄 판결이 뒤집혔다.
- ·◆김영수: 예. 후보 등록 마감일이죠.
- ·
- ·산림청과 대구 북구는 지금부터는 뒷불 감시 체제로 전환해 불씨가 되살아나는지를 살핀다는 계획입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