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덕수는 노욕에 눈빛·얼굴 변화, 조희대는 손 떨어.. 내란세력적DNA 움직인 듯
时间:2025-05-12 10:56: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亭慧 阅读:537次
(责任编辑:徐继宗)
最新内容
- ·
- ·#이재명 #김문수 #한동훈 #장미대선대법원이 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하면서 이 후보의 대권 가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됩니다.
- ·
- ·
- ·'초고속' 선고 배경을 놓고선 정치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둘렀을 거라는 분석도 나옵니다.
- ·
- ·
- ·결국 제보자는 학생을 공갈 혐의로 맞고소한 상태다. 제보자는 어린 학생이 말도 안 되는 협박을 하고 부모는 여기에 동조하는 이 상황에 너무 분통 터진다. 세상이 무섭게 변한 것 같다고 한탄했다.
- ·27년생 돼지띠와는 무엇이든 괜찮다. 39년생 냉정한 판단 요구되는 시기. 51년생 의기소침해지기 쉬운 하루. 63년생 소리 없는 방귀가 더 구리다. 75년생 긍정적 생각이 좋은 결과 낳는다. 87년생 채우기 위해 먼저 버리는 것. 99년생 지출 전 수입을 계산하라.
- ·
热点内容
- ·제주교육지원청은 3일 제주학생문화원 일대에서 어린이 행복축제를 개최합니다.
- ·▶ 스탠딩 : 이재호 / 기자
- ·
- ·
- ·
- ·[영상편집 김도이]
- ·한동훈 후보가 한덕수 총리와의 단일화를 앞장서 외쳐온 김문수 후보를 향해 '양보'를 언급하며 먼저 날을 세웠습니다.
- ·
- ·다시 한 번 사법부가 정치의 운명을 가릅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에 대한 대법원 상고심 선고가 오늘(1일)입니다. 대법관 12명 중 과반 의견이 이 후보의 운명을 결정하는데, 국민적 관심이 큰 사건인 만큼 선고는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