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离岛区 > 2일 기장군에 따르면 이 사업은 무주택 다자녀 가정에 전세자금 대출이자를 지원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며 대상자로 선정되면 전세자금 대출 잔액의 1.5% 이내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正文
2일 기장군에 따르면 이 사업은 무주택 다자녀 가정에 전세자금 대출이자를 지원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며 대상자로 선정되면 전세자금 대출 잔액의 1.5% 이내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时间:2025-05-12 06:42: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澳门特别行政区 阅读:241次
(责任编辑:湾仔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재판부는 피고인의 범행은 치밀하게 준비된 계획적 살인으로 그 책임이 무겁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방송 : 5월 1일 TV CHOSUN 유튜브 <강펀치> (10:20~11:20)
- ·
- ·이번 성금은 병원 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것으로,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과 피해 지역 복구, 긴급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
- ·
- ·이 단체는 국내 청소년과 몽골, 인도, 태국 등 외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 전통문화와 불교사상을 알리고 있다.
- ·이에 창원시는 마산권 BRT 구간 추가 차로 확보 방안을 고심하고 있다. 그러나 기존 차로 옆에 인도와 상가가 줄줄이 자리를 잡고 있어 자칫 상권 침해 문제로 확산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구간에 마산회원구 합성동 지하상가(대현프리몰)가 가장 큰 걸림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