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인섭 : 황혼이혼, 특히 70대 이상 부부들의 이혼은 앞으로 더 많아질 것으로 보시나요?
时间:2025-05-12 11:12: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河源市 阅读:763次
(责任编辑:广州市)
最新内容
- ·1일 KB국민카드는 2020년부터 2024년까지 5월 한 달간 외식과 나들이 관련 업종을 이용한 1420만 명, 4억1400만 건의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최근 5년간 어린이날의 음식점, 커피, 디저트, 배달 업종 매출액은 5월 일평균 대비 27% 늘었고, 어버이날은 16% 증가했다. 다만 어버이날이 주말이나 공휴일이 아니었던 2023년과 2024년에는 5월 일평균보다 각각 매출액이 9%, 1% 낮았다.
- ·
- ·
- ·
- ·전시는 염혜원, 피도크 작가의 2개 테마존으로 구성했다. 염 작가는 지난해 그림책 부문에서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 '보스턴글로브 혼북 어워드'를 수상했다. 대표작으로는 '으르렁 소아과', '으르렁 이발소' 등이 있다. 피도크 작가는 소녀 캐릭터 중심으로 다채로운 일상의 행복을 그려냈다. 대표작은 '소나기'다.
- ·
- ·-안 그래도 어르신들의 외로움 문제를 많이 지적한다.
- ·이 기준에서 가장 큰 변화는 이미 주택을 보유한 사람이 기존 주택을 팔지 않아도 토허제 구역의 주택을 신규 취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정부가 기존 주택의 처리 방식에서 지금까지 허용하지 않았던 임대 방식을 추가했기 때문이다. 과거 일부 법정동이나 재개발, 재건축 지역에만 적용하던 토허제를 강남3구(강남·서초·송파)와 용산구 40만 가구에 달하는 전체 아파트에 적용하면서 기존 주택 매도를 강제하면 사유재산권 침해 논란이 확산할 것을 우려한 것으로 분석된다.
-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 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지난달 29일 서울시의회 별관 보건복지위원회 회의실에서 서울시 간호사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영유아 방문건강관리사업의 운영 현황과 개선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 ·
热点内容
- ·2일 업계에 따르면 노트북 제조사들은 이달 들어 미국으로의 노트북 출하를 일시 중단하고 있다. 작년 하반기부터 올 1분기까지 노트북 재고를 비축하려는 유통업체들의 수요 때문에 노트북 제조사들은 미국 출하량을 늘려왔다. 시장조사업체 카날리스는 올 1분기 노트북 출하량이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한 4900만대를 기록했다고 집계했다.
- ·
- ·
- ·
- ·영호남 8개 시·도 단체장은 1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9회 영호남 시도지사 협력회의’에서 지방분권형 개헌을 촉구하는 공동성명서를 발표했다.
- ·
- ·이번에 개발된 HAL 사양은 인피니언의 자동차용 마이크로컨트롤러인 'PSOC™4 HV' 드라이버에 성공적으로 구현됐다. 이 과정에서 벡터의 경량 베이스 레이어(Lightweight Base Layer)인 마이크로사 IO가 활용됐다. 이러한 HAL 사양은 반도체 제조업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
- ·결국 머스크가 트럼프 대통령과 긴밀한 사이라는 점은 정작 테슬라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