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종가 #오푸드
时间:2025-05-12 17:17: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汇区 阅读:730次
(责任编辑:静海县)
最新内容
- ·Findings indicate that distributed energy - currently accounting for about 26 gigawatts, or 17 percent of total generation capacity - is projected to grow by 40 percent to around 36 gigawatts, or 20 percent of capacity, by 2028. This increase means the grid will serve not only electricity consumers but a growing number of small-scale power producers as well.
- ·지난달 수출은 전년 동기보다 3.7% 늘었지만 대미 수출은 6.8% 줄었다. 반면 유럽연합(EU) 수출은 18.4% 늘었다. 미중에 치우친 수출 지역 다변화, 반도체 이외의 수출 품목 육성 등을 위해 원전 수주에 국가적으로 총력을 기울여야만 하는 상황이다. 원전 수출은 기술 경쟁력은 물론 정권 의지, 외교적 협상력, 민관 협업 등이 모아져야 힘을 얻는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원전 정책에 대해 직접적 언급을 피하고 있다. AI 시대 국가 경쟁력을 위한 합리적 선택을 하기 바란다.
- ·질 좋은 의료, 세심한 육아지원, 든든한 노후 보장.
- ·GS글로벌 관계자는 “고객의 실질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구성했다”며, “전국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구매혜택과 시승 경험을 통해 최적의 선택을 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 ·
-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이 오는 5월 1일부터 12일까지 ‘연합 슈퍼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에 위치한 17개 매장에서 동시에 열리며, 최신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
- ·
- ·
- ·
热点内容
- ·
- ·
- ·
- ·아이오닉5는 현대차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 기반의 첫 전기차다. 넓은 실내 공간과 저중심 설계로 구현한 안정적인 승차감, 여유로운 주행 성능, 저렴한 유지·관리비 등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 씨는 “내연기관차를 운행할 때에는 15일에 한 번 꼴로 엔진오일을 교체한 반면 아이오닉 5는 동력계 관련 소모품이 거의 없어 매우 경제적으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 ·
- ·김현미 전남도 농업정책과장은 농촌 소멸 위기 극복을 위해 청년이 안심하고 정착할 주거환경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청년이 농촌에서 꿈과 희망을 실현하도록 주거 인프라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지난달 2일 트럼프 대통령이 발표한 상호관세는 이례적 조치다. 우선 세계무역기구(WTO)의 핵심 원칙인 최혜국 대우를 사실상 포기하고 자의적 관세를 예고했다. 90일 유예가 발표됐지만 실제 시행되면 다자무역 체계는 근본부터 흔들린다. 또 관세율이 국가별로 다르다. 기존 질서를 ‘미국 대 개별국가’의 양자 구도로 전환시키는 것이다. 더욱이 관세 수준이 지나치게 높다. 한국은 25%지만 개발도상국인 베트남, 캄보디아까지 40%가 넘는 관세를 부과했다. 발표 직후 글로벌 증시는 급락했다.
- ·
- ·
- ·영화와 여행을 좋아하는 청춘에게, ‘남친’, ‘여친’이 있든 없든 오스트리아 빈은 거의 필수 코스 아닐까 싶다. 달달한 멜로영화 ‘비포 선라이즈’(1996) 촬영지가 널린 곳 말이다. 시인은 “제시(이선 호크)와 셀린(줄리 델피)처럼” 빈을 누비고 다닌다. 빈 서역의 코인 로커에서 출발해 녹색 철교를 지나 레코드숍 ‘알트 앤 누’ 등을 부지런히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