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湛江市 > 김 의원은 잠시 뒤 원래 올렸던 글에서 "이것들 봐라?"라는 표현을 지웠다. 또한 "한 달만 기다려라"는 표현은 "그래봤자 대통령은 이재명이야"라는 문구로 바꿨다. 正文
김 의원은 잠시 뒤 원래 올렸던 글에서 "이것들 봐라?"라는 표현을 지웠다. 또한 "한 달만 기다려라"는 표현은 "그래봤자 대통령은 이재명이야"라는 문구로 바꿨다.
时间:2025-05-12 17:58: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黑鸭子合唱组 阅读:935次
(责任编辑:张羽伟)
最新内容
- ·재판부는 김 의원이 피해자에게 인수비용을 전액 부담하도록 할 생각을 했을 뿐 인수비용을 지급할 의사를 가지지 않았다고 판단했다. 또한 김 의원이 지급해야 할 인수비용 7500만 원 지급을 면해 재산상 이익을 취득한 점을 사실로 인정했다. 재판부는 범행 방법과 피해자가 입은 피해 액수가 적지 않은 점 등을 고려할 때 범행의 죄질이 상당히 좋지 않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 ·
- ·7세, 자율적 탐험과 도전을 통한 배움
- ·도교육청에 따르면 입학준비금은 전년과 동일한 기준으로, 도내 초·중·고 신입생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을 지원하며, 저소득층·다자녀·특수 학생에게는 1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 ·초등학교 5학년 이후 7년 이상 거주한 경우 340만원, 중학교 1학년부터 5년 이상은 238만원, 중학교 3학년부터 3년 이상은 170만원이 검토된다. 시는 보편적 교육 복지를 실현하고 저출산의 주된 요인이 되는 교육비 부담을 경감해 인구 증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 ·
- ·
- ·
- ·전장연은 오전 8시 50분쯤 집회를 마무리한 뒤 지하철을 타지 않고 국회의사당으로 이동했다. 이들은 대선후보들에게 장애인 권리 정책을 담은 요구안을 전달할 계획이다.
- ·
热点内容
- ·
- ·
- ·
- ·
- ·
- ·
- ·기상청은 이날 전국에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고 경기 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내륙 등에선 약간의 빗방울이 떨어진다고 예보했다. 예상 강수량은 0.1㎜로 많지 않다. 내일(2일)까지 전국에 비가 내리겠지만, 모래(3일)는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공동성명의 주요 내용은 ▷지방분권형 개헌 촉구 ▷지방교부세 법정 비율 확대 ▷공공기관 2차 지방 이전 조속 추진 ▷비수도권 대상 사업 예비타당성 조사 제도 개선 ▷지역 전략산업 육성 및 투자유치 권한 강화 ▷지역 스스로 결정하는 지역개발 권한 이양 등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