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美 컨슈머리포트 빌트인 냉장고 평가
- ·우선 지·산·학·연 현장 수요발굴을 위한 협력·소통 전담기관으로 지자체와 연구기관, 대학, 기업이 함께 참여하는 '구미형 지산학연 협력TF'를 구성하기로 했다. 국가전략기술과 연계된 지역 전략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지역 내 기술육성주체가 상호협력하는 컨소시엄을 구성해 구미형 기술혁신허브를 구축한다. 성장·정주·이동·체류·교류·협력 등 인재의 성장과 활동 관점에서 개방형 순환구조의 인재 생태계를 조성하는 전략적 지원책을 마련할 방침이다.
- ·
- ·
- ·
- ·자세한 내용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 ·
- ·
- ·
热点内容
- ·
- ·이번 조치는 '최대 들어올림용량 2톤 미만' 지게차로 한정된다. 중대형 기종까지 포함하면 산업용 혼용과 안전 문제, 이해관계 충돌 우려가 있다는 판단에서다.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일 대법원의 공직선거법 위반 유죄 취지 파기환송에도 각 지역을 돌며 민심을 청취하는 ‘경청 행보’를 이어갔다. 당초 대법원에서 무죄가 확정되지 않으면 계획된 일정을 취소할 가능성도 제기됐지만 예정대로 경기 포천·연천 등 상대적으로 지지세가 약한 지역을 찾아 민생 행보 의지를 부각했다.
- ·이강우 동국대 컴퓨터AI학부 교수 klee@dongguk.edu여행 혹은 업무로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다녀온 이들이 약속이나 한 듯 구글 자율주행 로보택시 '웨이모' 탑승 경험을 털어놨다.
- ·
- ·
- ·
- ·
- ·
- ·'12·3 비상계엄 사태'를 계기로 축소·분할 등 개혁 필요성이 제기된 방첩사령부의 경우 기능 조정 필요성도 거론됐다. 여석주 전 국방부 국방정책실장은 국정원법 제4조를 통해 방첩 기능을 재정립해야 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