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皇后乐队 > 이번 실적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정책 영향이 직접적으로 반영되지는 않았다. 문제는 앞으로다. 향후 관세 전쟁의 영향과 이로 인한 경기 침체가 기업들의 IT 투자와 광고 예산 축소로 이어지면 빅테크들도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특히 미국 최대 광고주 중에는 중국 이커머스 업체인 테무와 쉬인이 포함돼 있다. 이들은 벌써 미국 내 디지털 광고 지출을 급격히 줄이고 있는 추세다. 경기도 심상치 않다. 미 상무부가 전날 발표한 미국의 지난 1분기 국내총생산(GDP)은 직전 분기보다 0.3%(속보치, 연율 기준) 감소했다. 2022년 1분기(-1%) 이후 3년 만에 경제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한 것이다. 正文
이번 실적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정책 영향이 직접적으로 반영되지는 않았다. 문제는 앞으로다. 향후 관세 전쟁의 영향과 이로 인한 경기 침체가 기업들의 IT 투자와 광고 예산 축소로 이어지면 빅테크들도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특히 미국 최대 광고주 중에는 중국 이커머스 업체인 테무와 쉬인이 포함돼 있다. 이들은 벌써 미국 내 디지털 광고 지출을 급격히 줄이고 있는 추세다. 경기도 심상치 않다. 미 상무부가 전날 발표한 미국의 지난 1분기 국내총생산(GDP)은 직전 분기보다 0.3%(속보치, 연율 기준) 감소했다. 2022년 1분기(-1%) 이후 3년 만에 경제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한 것이다.
时间:2025-05-12 11:42: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艾灵顿公爵 阅读:565次
(责任编辑:琼安奥斯朋)
最新内容
- ·
- ·젬백스는 지난해 국내 최초 PSP 2상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해당 임상에서 내약성 및 질환의 진행을 늦추는 경향성을 확인했다. 현재는 국내에서 2상 임상시험(6개월 투약 완료)에 더해 12개월 연장 임상시험을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젬백스는 이를 통해 PSP 환자에서 18개월에 달하는 GV1001의 장기 투여 효과와 안전성 데이터를 확인할 예정이다.
- ·
- ·MCP 기술이 앤트로픽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어 클로드와 커서, 피그마 등의 공개 LLM(Public LLM)에서 퍼져 나가고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보안 목적이 강한 기업 사설 LLM(Private LLM)을 통해서도 열리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래서 기업용 MCP 시장은 퍼블릭 클라우드 AI 에이전트 응용과 온프레미스형 프라이빗 AI 에이전트 응용으로 나눌 수 있다.
-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은 배터리 소재 생산부터 폐배터리 재활용, 안전관리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전주기적 산업 구조를 갖춘 국내 유일의 이차전지 특화 도시”라며 “이번 CIBF 2025 참가로 글로벌 배터리 시장에서 기술력으로 당당히 경쟁하는 도시임을 세계에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국제적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16부작을 모두 몰아 보며 펑펑 울었다. 제주도 해녀의 집안에서 할머니와 엄마, 딸로 이어지는 여성 3대의 좌충우돌 인생사가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시대적 상황의 변화를 같이 겪어온 엄마 세대인지라, 악조건에서 꿈을 이루어내는 과정이 남의 일 같지 않았다. 1950년대 가난한 해녀의 딸로 태어난 총명한 엄마는 대학에 진학하고 시인이 되는 꿈을 가졌지만, 험난한 인생길에서 번번이 좌절되었다. 그러나 일편단심 자신을 부추겨준 남편의 도움으로, 또 가난과 편견을 딛고 스스로 길을 찾은 딸을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룬다. 이 이야기는 지난 70년에 걸친 세상의 변화와 더불어 가정과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을 바라보는 시각이 바뀌어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그러나 여성을 출산과 가족의 돌봄이란 전통적 역할에 묶어두려는 경향이 여전히 견고하게 남아 있음도 보여준다.
- ·
- ·다만 내년 도심권역 일대에 다수의 신규 오피스 공급이 예정된 점은 악재로 꼽힌다. 명동역 인근에 연면적 약 6300평 규모의 남산N타워를 비롯해 약 4만3000평 규모의 공평 15·16지구 오피스가 개발될 예정이다.
- ·“책 ‘아프지 않고 크는 아이는 없다’는 병원에서 매일 마주하는 소아청소년 환아들과 그 가족들, 그리고 제 두 아이를 키우며 겪은 일상의 진심을 담아낸 책이다. 사실 아이를 키우며 많이 흔들렸다. 첫째 아이는 조산으로 태어나 호흡기 문제와 발달 지연이 있었고, 어릴 적엔 병원과 치료실을 오가며 정말 속을 많이 썩였다. 그 아이가 이번에 정말 기특하게도 대학에 입학했다. 그 모습을 보며, ‘정말 시간이 약이구나, 결국 지나가긴 지나가는구나’ 하는 걸 절절히 느꼈다. 책에 담긴 메시지도 결국 같다. ‘지금은 너무 힘들지만, 이 시기도 언젠가는 지나간다’, ‘너무 애쓰지 않아도 괜찮다’,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다’라는 메시지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7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PUBG IP 팝업스토어 PUBG 성수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마운틴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마련됐다.
- ·
热点内容
- ·
- ·
- ·검찰이 대선을 앞두고 조직 보호 차원에서 뒤늦게 ‘면피용 수사’에 나선 것 아니냐는 비판도 나온다. 검사 출신 A변호사는 “검찰로선 대선 이후 특검이 수사를 진행하게 되면 수사를 제대로 못했거나 안 했다는 비난을 받을 수 있다는 부담을 느꼈을 것”이라며 “사정 능력을 보여줌으로써 검찰의 존재 의의를 드러낼 필요성도 느꼈을 수 있다”고 말했다.
- ·
- ·둘째, 유심보호서비스 자동 가입을 도입하여 모든 고객이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유심보호서비스에 자동 가입될 수 있도록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신고했다. 현재까지 1,442만 명이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했으며, 남은 약 850만 명은 14일까지 순차적으로 자동 가입될 예정이다. 우선적으로 75세 이상 어르신 및 장애인 고객이 대상이다.
- ·천영기 통영시장은 “지역 상권의 재도약을 위한 결정적인 전환점”이라며 “통영만의 고유한 문화와 브랜드를 토대로 기존 하드웨어 중심 상권 육성을 넘어 중장기 체류하며 소비를 유도하는 지속 가능한 상권 생태계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 ·
- ·문제는 개인이건 국가건 하나의 도전을 이겨내면 그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그보다 더 어려운 도전이 닥쳐오곤 한다는 데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기로에 서 있다는 데 많은 분들이 동의하실 줄 압니다. 세계 10위권의 한국 경제가 G7 수준으로 탄탄하게 뻗어나갈지 아니면 지금 수준에 머무르다 뒤처지게 될지, 대한민국 정치가 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극단의 정치에 함몰될지, 이 두 가지가 지금, 우리 손에 달려 있습니다.
- ·
- ·This article was released as Pharm Edaily Premium Content on April 30, 2025, at 7:49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