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舒骏 > 트럼프 대통령은 "이란에서 원유나 석유화학 제품을 조금이라도 구매하는 모든 국가나 사람은 즉시 2차 제재 대상이 될 것"이라면서 "그들은 미국과 어떤 방식, 형태, 유형으로든 사업하는 것을 허락받지 못할 것"이라고 밝혔다. 正文
트럼프 대통령은 "이란에서 원유나 석유화학 제품을 조금이라도 구매하는 모든 국가나 사람은 즉시 2차 제재 대상이 될 것"이라면서 "그들은 미국과 어떤 방식, 형태, 유형으로든 사업하는 것을 허락받지 못할 것"이라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7:32: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戴梦梦 阅读:775次
(责任编辑:方炯镔)
最新内容
热点内容
- ·유죄 또는 무죄의 최종 판단은 대법원이 서울고등법원으로 사건을 파기 환송하면서 재상고심을 거쳐 추후 대법원에서 최종 확정됩니다.새만금 수변도시 사업 개발 계획안이 변경됐습니다.
- ·정태용 넥사 대표 ceo@nexabg.com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가 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대법원 전원합의체의 판결은 이재명 후보에 대한 유죄 판단을 확정한 것과 다름없다”며 “민주당은 즉각 후보 교체에 나서야 한다”고 밝혔다.
- ·
- ·최종계약이 마무리되면 한수원은 현재 원전 4기를 운영 중인 체코 두코바니 원전 단지에 5·6호기를 새로 짓는다. 체코 정부가 나중에 테멜린 단지 내 원전 3·4호기 건설 계획을 확정하면 한수원은 이 사업에도 우선협상권을 확보하게 될 전망이다.
- ·
- ·치앙마이는 직항 노선이 생기면서 우리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온 여행지다. 태국 제2 도시이자 미인이 많아 ‘북방의 장미’로도 불리는 이곳은 방콕, 파타야, 푸껫 등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갖고 있다. 무엇보다 도시의 번잡함 대신 고요하면서도 평화로운 시간들이 가슴에 와 닿는다. 란나 왕국의 숨결과 깨끗한 자연, 그리고 예술적 정취까지 묻어나 태국 내에서도 가장 살고 싶은 도시로 손꼽힌다. 또한 북부 고산지대의 서늘한 기후 덕분에 건기에는 습도가 낮아서 그늘에 있으면 긴팔 옷이 필요할 정도라 많은 사람이 ‘쉼’을 위해 이곳을 찾는다.
- ·
- ·
- ·
- ·순창군에 따르면 내일(2일)부터 나흘간 공설운동장에서 순창 키즈 테니스 페스티벌이 열리고 다음 달에는 전국 규모의 동호인 파크골프대회가 개최되며 7월에는 대통령기 소프트테니스대회가 5년 만에 순창에서 치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