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袁惟仁 > 민주당 소속 박정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산불로 파탄난 민생을 살리기 위한 긴급 추경이자 인공지능(AI)과 반도체 등에 시급한 투자 추경”이라며 “다음 정부가 민생 경제를 더욱 더 살리기 위한 특단의 조치를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했다. 正文
민주당 소속 박정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산불로 파탄난 민생을 살리기 위한 긴급 추경이자 인공지능(AI)과 반도체 등에 시급한 투자 추경”이라며 “다음 정부가 민생 경제를 더욱 더 살리기 위한 특단의 조치를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했다.
时间:2025-05-12 05:10: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山市 阅读:186次
(责任编辑:西双版纳傣族自治州)
最新内容
热点内容
- ·금리선물 시장에선 미 연방준비제도가 다음 달(6월)부터 금리 인하에 나설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점치고 있습니다.
- ·그는 또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무자격선수가 우격다짐으로 출발선에 계속 서 있겠다고 하면 관중들도 용납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 ·[한동훈/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 출마 선언을 하지도 않은 사람과의 단일화까지 그렇게 구체적으로 얘기하는 것은 이건 지금 국민의힘 경선의 힘을 빼는 겁니다.]
- ·
- ·광주시는 인공지능(AI) 예산이 요구액에 비해 충분하지 않아 아쉽지만, 정부의 '지역사업 전면 배제' 분위기 속에서도 일부라도 반영된 것은 의미 있는 성과라고 보고 있다.
- ·
- ·◆ 손수호> 그렇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현행 규정상으로는 그렇게 할 수 있고 또한 해야 되는 것이기 때문에 정말 처음 겪어보는 일이 작년 연말부터 너무나 많습니다.
- ·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