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音乐铁人 > (수원=뉴스1) 김기현 기자 = 경기도소방재난본부가 2일부터 오는 6일까지 닷새간 '부처님 오신 날 사고 대비 특별 경계근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正文
(수원=뉴스1) 김기현 기자 = 경기도소방재난본부가 2일부터 오는 6일까지 닷새간 '부처님 오신 날 사고 대비 특별 경계근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09:29: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朱茵 阅读:449次
(责任编辑:罗宾)
最新内容
- ·
- ·
- ·
- ·재해·재난 관련해선 여름철 수해 대비 예산도 300억 원 늘었습니다.
- ·
- ·시 관계자는 “이번 통합은 단순한 조직 축소가 아닌, 기능 중복 해소와 전문성 강화를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며 “조직 통합 이후에도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단계적 융합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인천광역시는 납세자의 권리 보호와 세무 행정 신뢰도 제고를 위해 5월 한 달간 ‘지방세 미환급금 일제정리 기간’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
- ·
- ·이어 “현재 더 급한 쪽은 미국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는 현재 경제적 압박, 여론의 압박 등 여러 압박에 직면해 있다”며 “미국이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기 전에는 중국이 미국과 대화할 필요는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 ·
热点内容
- ·
- ·한 대행이 사퇴할 경우 내일은 대선 출마 선언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열아홉 담장을 뛰어넘는 아이들/문경보 지음/마음의숲
- ·송재승 병원장은 “뇌혈관 치료 역량을 강화해 뇌졸중 환자들에게 더욱 양질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더불어민주당이 1일 대법원이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뒤집고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것에 대해 후보 교체는 없다고 일축했다. 이 후보가 대통령으로 당선될 경우 불거질 이른바 '헌법 84조' 논란에 대해서도 헌법적·입법적 절차를 밟아서 저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 ·또 “사전청약 접수 전 상담을 통해 투자 전략을 세우고 경쟁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유리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투자 성공에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상가 특성에 맞는 최적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 ·이 상가는 2678세대의 입주민 수요와 인근 잠실파크리오, 잠실 르엘 등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가 인접해 약 1만 2000여세대의 매머드급 고정 수요와 배후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연방지방법원 소속 이본 곤잘레스 로저스 판사는 30일(현지시간) 애플이 앱 개발사와 고객 간 소통을 방해해 사실상 인앱결제(앱스토어 내부 결제)를 유도했다는 의혹에 대한판결에서 “애플은 고의로 법원의 가처분 명령을 따르지 않았고, 애플의 재무 부사장 알렉스 로만은 법정 선서 후에도 진실을 숨기기 위해 명백히 거짓말을 했다”며 캘리포니아 북부 지방 연방검사에게 애플에 대한 형사상 법정모독죄 적용이 적절한지 조사하도록 지시했다고 밝혔다. 로저스 판사는 애플에게 즉시 ▶개발자들이 사용자와 소통하는 것을 방해하지 말 것 ▶앱 외부 결제에 대해 새로운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징수하지 말 것을 명령하며 “이건 금지 명령이지 협상이 아니다. 당사자가 법원 명령을 고의로 무시하면 재시도 기회는 없다”고 강조했다.
- ·A군은 지난 2020년쯤부터 채팅으로 알게 된 뒤 연락을 주고받던 B양이 지난해 4월쯤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추측하며 죽이겠다고 결심했다.
- ·
- ·허 대표는 11년 전 2014년, 이준석 후보는 '다른 정치인들이 허경영의 아이디어를 따라간다'는 글을 페북에 올리며 저의 33정책을 재조명했다며 그 글을 보며 순수한 열정과 냉철한 데이터 감각이 한데 어우러진 젊은 정치인의 모습을 봤고, 신선함을 느꼈고, 내심 반가움을 느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