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帕瓦罗蒂 > 더불어민주당은 이날 국회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최상목 부총리에 대한 탄핵조사보고서를 의결했다. 이후 의사일정 변경 동의 절차를 거쳐 본회의에 탄핵안을 상정했다. 正文
더불어민주당은 이날 국회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최상목 부총리에 대한 탄핵조사보고서를 의결했다. 이후 의사일정 변경 동의 절차를 거쳐 본회의에 탄핵안을 상정했다.
时间:2025-05-12 17:26: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游鸿明 阅读:627次
(责任编辑:凯丽金)
最新内容
- ·이어 정규직이 아닌 특고(특수형태근로종사자), 프리랜서, 플랫폼노동자, 자영업자 등 일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노동권을 보장받을 수 있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 ·
- ·총연합회는 레저보트, 요트관광, 마리나 산업 등 해양레저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전국 단위 협의체다. 해양레저장비산업협회, 한국해양레저관광협회, 한국로봇융합연구원, 중소조선연구원, 전남대불산학융합원 등 9개 민관산학 기관이 참여했다.
- ·
- ·1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민 신한 하나 우리 농협 등 5대 은행의 신용대출 잔액은 지난달 29일 기준 102조7109억원으로 집계됐다. 3월 말 대비 1조1046억원 늘었다. 신용대출 잔액 증가폭이 1조원을 돌파한 것은 45개월 만이다. 신용대출 잔액은 지난해 12월(103조6032억원) 이후 줄곧 감소세를 유지했지만, 지난달 반등했다.
- ·03년생 전문가의 얘기를 잘 들어보면 많은 도움이 될 듯. 91년생 모처럼의 기회를 적절하게 사용하도록 해야. 79년생 잘못 처리하기 쉬우니 매사 가볍게 생각하지 말아야. 67년생 정석대로 나가면 매사 문제가 없을 듯. 55년생 애쓰지 않아도 얻을 거리는 충분한 시기가 될 듯. 43년생 이웃이나 지인과의 교제가 행운을 부를 수도.
- ·지난 연말 국회를 통과한 본예산에서 전액 삭감됐던 법무부 소관 검찰 특정활동경비와 감사원 특수활동비가 복원됐다. 검찰 특경비는 마약·딥페이크 성범죄 등 수사비 500억 원이, 감사원 활동비는 45억 원이 각각 복원됐다.
- ·하지만 최근 교권이 추락하고 교원 신규 임용 규모가 줄며 수험생이 선호하지 않는 곳이 됐다. 2025학년도 대학입시에서 일부 교육대학(교대)의 합격 점수가 수시모집은 내신 7등급대, 정시모집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4등급대까지 내려간 것으로 나타났다. 교육부가 줄어드는 학령인구를 고려해 2025학년도 교대 정원을 줄였는데도 합격 점수가 하락해 수험생과 대학가는 충격이라는 반응이다. 교육의 질은 가르치는 사람의 질을 넘어설 수 없는데 공교육이 계속 무너질 것이라는 우려가 나온다.
- ·
- ·
热点内容
- ·
- ·◆이원화: 폭행치사 사건 같은 경우는 특히 피해자와의 합의가 굉장히 중요하게 작용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피해자가 사망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 ·
- ·
- ·
- ·개정안은 25kg 초과 드론 등 초경량비행장치에 대한 안전성 인증 업무를 항공안전기술원이나 관련 기관·단체에 위탁할 때 지방 드론 운영자의 인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역별 수요를 고려해 권역별로 인증 업무를 수행토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 ·한국은 우수한 가격 경쟁력과 계획된 일정대로 원전을 완공하겠다는 '온 타임 위딘 버짓'(on time within budget) 구호를 앞세워 체코 측의 선택을 받는 데 성공했다. 이번 수주를 통해 한국이 국제 원전 시장에서 내세울 '실적(트랙 레코드)'을 한층 풍부하게 쌓아 향후 K-원전의 추가 수출 발판이 될 수 있다는 기대감도 있다.
- ·
- ·유현호 전남도 관광체육국장은 '5월 전남 방문의 달'은 전남의 매력을 한껏 만끽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누릴 특별한 기회라며 알뜰한 전남 여행을 통해 가정에는 즐거움이 가득하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이 넘치는 5월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3일 세종중앙공원 도시축제마당에서 '5월 동행축제' 개막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해킹 사태'로 물의를 빚고 있는 SK텔레콤 유영상 대표가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