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한덕수 대행에 이어 최상목 부총리의 사퇴로 오늘(2일) 0시부터 초유의 사회부총리의 대통령 대행 체제가 됐습니다.
- ·
- ·특히 홍 의원은 “교원의 정신건강 문제는 개인적 차원의 문제가 아닌, 학생의 안전과 직결되는 중대한 사회적 과제로써 인식되어야 한다”며, “설익은 대응이 오히려 정신건강의 어려움을 겪는 교원들에게 사회적 편견과 낙인효과를 우려해 필요한 치료와 상담을 기피하는 현실로 이어져 더욱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도 있다”고 우려를 표했다.
- ·[이준석]
- ·
- ·지난달 12일 오만 무스카트에서는 압바스 아락치 이란 외무장관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중동 담당 특사 스티브 위트코프가 참여한 1차 핵협상이 열렸고, 같은 달 19일 로마에서 2차 회담이 진행됐습니다.
- ·
- ·권성동 / 국민의힘 원내대표 (어제)
- ·
热点内容
- ·업계 관계자는 러닝이 '잠깐 뛰는 취미'에서 '도전과 기록의 스포츠'로 진화하는 가운데, 업계도 입문자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며 '런심'을 잡기 위해 러닝화를 연달아 내놓으면서 소비자 역시 러닝화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고 말했다.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가 1일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을 가겠다”며 사실상 대권 도전을 공식화하고 사퇴했다. 대통령 파면으로 비롯된 조기 대선 국면에서 선거 관리를 맡은 대통령 대행이 직접 출마에 나선 초유의 상황이다.
- ·이날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선고한 87쪽 판결문에서 12명 대법관 중 10명이 다수의견(유죄 파기환송)에 섰다. 1·2심에서 유무죄가 뒤집힌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의 골프 발언 ▶“백현동 부지 용도변경은 국토교통부 협박에 따른 것”이라는 발언이 쟁점이 됐다.
- ·[기자]
- ·박찬대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은 선대위 회의에서, 대법원 판결이 나오자마자 짜고치듯 한 전 총리가 사퇴하고 대선에 출마했다며 대선판을 뒤흔들어 결과를 바꾸고 내란을 지속하려는 조직적 공작으로 볼 수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 ·광주FC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8강 진출의 성과를 뒤로하고 K리그1 선두권 추격에 본격 나선다.
- ·━
- ·
- ·올해 3월까지 중소기업강원지방청에서 기관 운영 및 조직관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정책을 총괄하며 현장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는 데 앞장섰다.
- ·미술심리 전문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아동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치유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