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时间:2025-05-12 05:58: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心童 阅读:215次
(责任编辑:冯乔)
最新内容
- ·
- ·참석 위원들은 시민프로축구단이 지향해야 할 목표와 방향성을 비롯해 공식 창단에 앞서 시민 참여를 위한 붐 조성·분위기 고양 활동, (가칭)용인FC의 네이밍, 홈 구장으로 이용될 미르스타디움의 관람객 중심 시설 개선, 글로벌 트렌드인 탄소배출 최소화를 고려한 경기 운영 방안과 미르스타디움 주변 조성방안(해외 사례 벤치마킹)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T에 유심을 공급하는 상장사는 유비벨록스, 엑스큐어 등이다. 이동통신 솔루션·부가서비스 전문기업 이루온은 근거리무선통신(NFC)에 쓰이는 무선통신 유심칩을 만드는 업체다.
- ·
- ·김경희 암태면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어르신들의 헌신과 노고를 한 번 더 마음에 새기고 효를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아카자와 경제재생상은 회담 후 일본 기자단을 만나 “굉장히 깊은 얘기를 했다”면서 “미국의 관세 조치가 지극히 유감이라고 전했고, 일련의 관세 조치의 재검토를 강하게 제의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능한 한 조기에 미일 양측에 이익이 되는 합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솔직하고 건설적인 논의를 실시해 (협의가) 전진할 수 있었다”고도 했다. “이번 협의 결과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일본 정부가 하나가 되어 최우선적이고 전력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
- ·이곳 주차장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4시간, 금요일은 자정 이후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6부터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다.
- ·
- ·
热点内容
- ·오 지사는 이날 대법원 선고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대법원은 무리하게 기일을 지정해 초고속으로 무죄 판결을 뒤집었다며 국무총리는 민생을 팽개친 채 출마를 위해 사퇴했다고 언급했다
- ·아도인터내셔널은 ‘아도 페이’라는 자체 금융결제 애플리케이션(앱)을 만든 후 ‘500만 원을 투자하면 원금 보장과 함께 매일 2.5%에 달하는 복리이자를 지급하겠다’고 약속하는 등 고수익을 미끼로 투자자를 끌어모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러한 방식으로 대표 이 씨가 투자받은 249억 원은 돌려줄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돼 사기 혐의를 적용받았다. 실제 경찰 발표에 따르면 투자금을 돌려받지 못한 피해자는 최소 2106명, 피해액은 약 496억 원으로 집계됐다.
- ·
- ·이 후보는 지난 대선 당시 대장동 개발 사업과 관련해 김 전 처장을 모른다고 허위 사실을 말한 혐의를 받았다.
- ·
- ·
-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 ·2일 금융권에 따르면 이달부터 주택도시보증공사(HUG)와 SGI서울보증의 전세대출 보증 비율이 기존 100%에서 90%로 내려간다. 애초 7월 시행 예정이었으나, 보증 비율이 과도하게 높아 무분별한 전세대출을 부추긴다는 비판이 나와 두 달 앞당겼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