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贵阳市 > 한 채용플랫폼이 Z세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도 블루칼라를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는 응답이 63%였는데, '연봉이 높아서' 응답과 '해고 위험이 낮아서'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습니다. 正文
한 채용플랫폼이 Z세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도 블루칼라를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는 응답이 63%였는데, '연봉이 높아서' 응답과 '해고 위험이 낮아서'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습니다.
时间:2025-05-12 03:07: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邱芸子 阅读:112次
(责任编辑:伊能静)
最新内容
-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앞으로도 혼자 사는 이웃들이 지역사회에서 소외되지 않고 밝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 ·
- ·'최근 3자 대결 지지율이 6~8%대라는 여론조사는 어떻게 보는가'라는 질문에 국민들은 (국민의힘 경선이 끝나) 3자 구도가 확실히 정립되고 난 다음부터 서로 활발히 대화할 것이라며 그때까지 저희는 정책 등을 제대로 보여드리면서 기반을 닦는 작업을 하겠다고 했다.
- ·치샹둥 회장은 AI가 산업 전반에 깊이 통합되면서 대형 모델은 점점 더 강력해지고, 사용자는 의사 결정과 판단에 있어 AI의 지원에 과도하게 의존하게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외부 위협에 대해서는 해커가 모델의 결정을 조작하기 위해 취약점을 악용하거나 '데이터 독성화'를 통해 악의적인 행위를 저지를 수 있다고 덧붙였다.
- ·1일 국토교통부는 ‘2025년 스마트도시 솔루션 확산 사업’ 공모를 통해 합천군을 비롯해 경기 가평군, 강원 홍천군과 고성군, 전북 군산시 등 5곳을 대상지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농촌과 지역 소도시에 스마트 체계를 보급, 도시 간 디지털 격차를 줄이자는 것이 취지다. 올해 공모에는 24개 지자체가 사업계획서를 제출했다. 국토부는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사업 필요성, 계획의 우수성, 추진체계의 적정성, 지속가능성 등을 살폈다. 각 지역의 사업비는 24억 원이다. 국토부는 선정된 지자체에 국비 12억 원을 지원한다. 사업은 오는 6월부터 시작된다.
- ·
- ·
- ·청담해리슨병원 의료진은 이번 학회를 통해 다양한 최신 수술 사례와 임상 경험을 공유하며 국제적인 학술 교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허동화 대표원장은 학회의 장으로 써“국제 의료진과 함께 척추 내시경 수술의 미래를 논의한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기술의 표준을 높이며 환자에게 안전하고 정밀한 치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
- ·이곳은 지금으로부터 약 2만8000년 전 소규모 용암돔(분출된 용암류가 만들어낸 화산암의 언덕)이 붕괴하면서 생긴 현상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학계에서는 화산 재해를 예측하거나 마그마 분화 과정을 연구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热点内容
- ·
- ·이어 그는 2003년 차떼기 당으로 전락해 무너진 한나라당이 천막당사로 반성과 쇄신에 나섰던 것과 2007년 대선 폭망 이후 친노 핵심의 폐족 반성과 총선 불출마는 이후 정권 재창출에 밑거름이 된 바 있다며 지금 국민의힘은 '대선은 모르겠고' 한동훈이 후보가 되면 지선, 총선 공천을 못받는다는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있다며 비판했다.
- ·
- ·새 체력시험은 △3회 반복 최대 데드리프트(MDL) △릴리즈 푸시업(HRP) △스프린트-드래그-캐리(SDC) △플랭크(PLK) △2마일(약 3.2㎞) 달리기(2MR) 등 5개로, 기존 시험에서 ㎏스탠딩 파워 스로우(SPT)가 빠졌다.
- ·NFL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전설적인 선수인 디온 샌더스의 아들인 셰듀어 샌더스는 지난달 26일 자신을 뉴올리언스 세인츠 총괄 매니저라고 소개한 한 남성으로부터 “우리 팀에 지명됐다”는 전화를 받았다.
- ·
- ·반면, 보수 진영에선 대법원 판결을 일제히 환영하며 이 후보를 향한 사퇴 요구가 쏟아졌다.
- ·
- ·김 지사는 충주 탄금대에서 화승총을 앞세운 일본군에 활과 칼로 맞서다 패한 임진왜란 이후 300여 년, 갑오개혁 때도 소총과 수류탄을 들고 온 일본에 패할 수 밖에 없었다며 조선 후기 개혁을 받아들이지 못해 실패했던 역사적 사례를 언급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