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 있던 이들도 마음을 졸이며 지켜봐야 했는데요.
时间:2025-05-12 17:10: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汉中市 阅读:798次
(责任编辑:巫溪县)
最新内容
- ·
- ·
- ·유미과학문화재단은 30일 특허청 한국지식센터빌딩 5층 강당에서 제11회 유미과학문화상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미과학문화상은 매년 과학문화 창달에 공로가 있는 단체나 사람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 ·경기도지사 시절 야심차게 추진한 광역급행철도 GTX, 평택 삼성 반도체 단지, 판교 테크노밸리, 파주 LCD 단지 모두 오늘날 대한민국의 대표적 성장동력으로 우뚝 자리잡고 있어 무한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이 모든 과정에서 단 한 건의 비리도 없었다. 반면 이재명은 성남시장, 경기도지사 시절 각종 의혹과 비리에 연루됐고, 현재 12개 혐의로 5개 재판을 받고 있다. 또 그의 측근들 역시 줄줄이 구속되거나 재판받고 있으며 심지어 소름 끼치는 측근들의 의문사까지 잇달았다. 이재명이 가장 두려워하는 상대는 아마 저 김문수일 것이다.
- ·
- ·
- ·
- ·▶김익현: 원래는 사건 한 건이 파기환송됐다 이래서 불이익을 받지는 않아요. 또 그게 있어서는 안 되는 건 또 맞는 거고요. 저도 2심을 많이 했는데 저는 주로 민사를 했어요. 그래서 나중에 보면 한 3% 정도 파기환송이 되더라고요. 근데 평균은 한 5% 정도 돼요. (중략) 파기 환송률이 다른 사람에 비해서 너무 높다 한 15% 된다 이러면 인사상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겠죠. 근데 이 사건처럼 중요한 사건을 이상한 논리로 판결을 했다 하면 대법원장께서 기억을 해두셨다가 나중에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지 않을까 그런 느낌이 듭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그렇지는 않고요.
-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올바른 개헌이고
- ·‘싸게 사서 오래 들고 간다’ 전략연기금의 주축인 국민연금이 하락장에 매수로 대응하는 건 ‘싸게 사서 오래 들고 간다’는 특유의 투자 전략 때문이다. 기금 운용은 10년 이상 장기투자 성격이 짙고, 이에 따라 일시적 하락은 우량주 저가 매수 기회로 활용된다. 또 국민연금에는 자산배분 관련 ‘목표 비중 유지 규칙(리밸런싱)’이 존재한다. 올해는 국내 주식 14.9%, 해외 주식 35.9% 등으로 목표를 설정했는데, 이에 맞춰 증시가 하락하면 주식을 추가로 매수해 정해진 자산 비중을 유지하는 것이다.
热点内容
- ·오늘(2일) 아침 6시 40분쯤 서구 청라동 도로에서 "사고가 난 차량에서 운전자가 움직이지 않는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한 경찰은 1t 트럭 운전석에서 숨져 있는 운전자 A 씨를 발견했습니다.
- ·
- ·올해 자진신고 기간은 5~6월, 9~10월 연 2회다. ‘동물등록제’는 동물보호법에 근거해 소유자의 반려동물 양육에 대한 책임의식을 강화하고 유실·유기 동물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시행 중인 제도다.
- ·
- ·일회성 기부를 넘어 연극계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 ·
- ·
- ·사회문제해결 주체인 연구자의 사업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민간의 임팩트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하는 ‘문제해결 연구자 펠로우십’도 시범 운영한다. 기술 사업화, 기술·제품 인증, 해외시장 진출, 공공조달, 벤처 필란트로피(벤처형 자선) 활용 등을 교육한다.
- ·
- ·강원도는 ‘강원 방문의 해’인 올해 연휴 여행지로 양구군을 추천한다고 1일 밝혔다. 양구에서는 3일부터 사흘간 ‘곰취 축제’가 열린다. 싱그러운 봄 향기 가득한 곰취로 만든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선택지다. 이외에 횡성 호수길 축제,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 홍천 산나물 축제 등 강원지역 곳곳에서 축제가 개최된다. 한 여행 플랫폼 조사결과 이번 연휴 기간 전국 숙박 예약의 17%가 강원도일 정도로 강원관광지는 인기를 끌고 있다. 전국 시도 가운데 1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