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雨婷 > 대법원 그러면서 “골프ㆍ백현동 관련 발언은, 이 후보의 공직 적격성에 관한 유권자의 정확한 판단을 그르칠 정도로 중요한 사항에 관한 허위사실의 발언이라고 판단되므로, 후보자의 표현의 자유라는 이름 아래 허용될 수는 없다”며 “공직을 맡으려는 후보자가 허위사실을 공표하는 국면에서 정치적 표현의 자유가 지니는 의미와 그 허용 범위는, 일반 국민이 의견과 사상을 표명하는 경우와 같을 수 없다”고 밝혔다. 正文
대법원 그러면서 “골프ㆍ백현동 관련 발언은, 이 후보의 공직 적격성에 관한 유권자의 정확한 판단을 그르칠 정도로 중요한 사항에 관한 허위사실의 발언이라고 판단되므로, 후보자의 표현의 자유라는 이름 아래 허용될 수는 없다”며 “공직을 맡으려는 후보자가 허위사실을 공표하는 국면에서 정치적 표현의 자유가 지니는 의미와 그 허용 범위는, 일반 국민이 의견과 사상을 표명하는 경우와 같을 수 없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1:07: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四平市 阅读:472次
(责任编辑:离岛区)
上一篇:최애리 간호사는 “갑자기 쓰러진 상황에서 사람을 구해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앞섰다”며 “어떤 간호사라도 같은 상황에서 똑같이 행동했을 것인데 당연한 일을 한 것에 대해 높게 평가해 주시고 감사패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고윤정이 영화 ‘기생충’ 오디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下一篇:광주시는 2억3,000만원의 국비를 확보, 북구 전남대 상대 뒷길과 남구 봉선시장길 2곳을 '보행자 우선도로'로 조성한다. 사업은 ▲도로포장 개선 ▲안전표지 설치 ▲속도저감시설 설치 등 보행친화적 요소를 반영해 추진한다.
下一篇:광주시는 2억3,000만원의 국비를 확보, 북구 전남대 상대 뒷길과 남구 봉선시장길 2곳을 '보행자 우선도로'로 조성한다. 사업은 ▲도로포장 개선 ▲안전표지 설치 ▲속도저감시설 설치 등 보행친화적 요소를 반영해 추진한다.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탐방 프로그램은 5~11월 운영되며, 참가 신청은 '무빙 트립'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7,900원으로, 여행자 보험과 기념품, 중앙아시아 맛 꾸러미 등이 포함된다.전남 강진군(군수 강진원)이 농촌 빈집 거래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지역협력 공인중개사'를 오는 2~16일 모집한다.
- ·법원마저 정치 논리 굴복?…상식적 판결 기대
- ·
- ·
- ·
- ·국민의힘은 예단하진 않겠다면서도 내심 유죄 취지의 판단이 나오길 기대하는 모습입니다.
- ·생활물가지수는 2.4% 상승했고, 이 중 식품이 3.3% 올라 전체 상승을 이끌었다. 반면 신선식품지수는 1.9% 하락했으며, 신선과실(-5.5%)과 신선채소(1.9%)가 하락세를 보인 영향이 컸다.
- ·김 위원장은 사법의 안정성은 국민의 신뢰로부터 나온다며 정치가 무너뜨린 민주주의를 국민이 바로 잡았듯이, 대법원이 무너뜨린 사법에 대한 신뢰 또한 국민의 손으로 바로 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대법원이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2심 판결을 파기하고 유죄 취지로 환송했다. 대법관 전원이 참여하는 전원합의체에 부친 지 9일, 2심 무죄 결론이 나온 지 36일 만이다. 대법원이 2심 결과를 깨고, 유죄 취지로 사건을 고등법원에 돌려보낸 만큼 6월 3일 대선을 앞둔 이 후보의 대선 행보에 불확실성이 더욱 커졌다.
- ·병원이나 약국에서 실수로 진료비를 더 많이 받았을 경우 이를 가입자에게 돌려주는 '본인부담금 환급금' 제도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발견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