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로 살펴보면, 시장의 예상치를 넘어선 실적을 발표한 '마이크로 소프트'와 '메타'가 각각 7.6%와 4.2% 올랐구요.
时间:2025-05-12 03:53: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志杰 阅读:139次
(责任编辑:底里)
最新内容
- ·전국 대부분 지역에 바람이 순간풍속 55㎞/h(15㎧)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특히 울산은 오전까지, 경북남부동해안은 오후까지 순간풍속 70㎞/h(20㎧)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 ·또 SKT가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밝힌 취약 계층에 대한 유심 보호 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의 이행 계획을 제출할 것을 요구했다. 소비자단체 등에서 제기하는 위약금 면제와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증명책임 완화 등도 검토하라고 촉구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대법원이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것에 대해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 ·
- ·
- ·
- ·이종훈 평론가는 한 전 대행은 중도보수 성향에 호남, 특히 전북 표심을 가져올 역량이 있어 민주당에겐 불리한 후보라며 민주당은 윤석열 전 대통령과 엮어서 프레임을 짜려고 하지만 한 전 대행은 과거 민주당 정권에서도 일했기 때문에 쉽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 ·경찰 대변인은 배우자를 직장에 데려다 주고 난 후 그녀는 아이가 자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미겔은 독감 증세가 있어 이부프로펜 약을 먹고 차량 뒷자석에서 잠든 것으로 추정된다.
- ·
- ·테슬라의 이사회가 이미 한달 전 그의 후임을 찾으려 했다는 보도가 나온 것이다.
- ·최근 공사비 증액에 합의한 도시정비사업 늘어나고 있다. 오는 6월 준공을 앞둔 신반포4지구는 시공사인 GS건설이 설계 변경·특화 비용 1834억원과 물가상승을 포함한 환경 변화 비용 3082억원 등 총 4916억 원의 공사비 증액을 요청했다. GS건설은 앞서 지난해 12월 공사대금 청구 소송을 진행했다.
热点内容
- ·돌봄은 단순한 관리가 아니라 인간의 삶과 존엄을 지키는 일이다. 돌봄 기록의 디지털 전환은 선택이 아니라 생명을 지키기 위한 기반 인프라다. 지금 필요한 것은 ‘돌봄의 디지털 전환’이 아니라 ‘안전한 돌봄으로의 전환’이다.
- ·
- ·20주년 특별 기획으로 진행되는 탐방에 김하중 전 통일부 장관과 정성진 한일연합선교회 이사장, (재)WGN 이사장인 임현수 캐나다 큰빛교회 원로목사가 강사로 나선다. 일정은 19~22일, 20~23일 두 기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 ·
- ·최 부총리는 한 대행이 국회로부터 탄핵소추돼 직무가 정지됐던 지난해 12월 27일부터 탄핵심판 기각으로 직무에 복귀한 올해 3월 24일까지 88일간 권한대행을 맡은 바 있다.[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후원단체로 위장해 기부금을 편취한 텔레마케팅 업체 운영자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 ·이건왕 영등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우리 단원들 연습하는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모른다. 틀리는 모습, 그 소리조차 다 아름답다. 장담하는데 연말 무대 보면 깜짝 놀랄 것이다. 청소년들은 스펀지처럼 빨아들인다. 잠재력이 대단하다는 얘기다. 교향곡 일부를 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 ·
- ·포괄임금제는 근로 형태상 추가 근무수당을 명확히 집계하기 어려운 경우 기본급에 연장·야간·휴일근로수당을 미리 포함해 지급하는 근로계약을 말한다.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이 지난 3월 발표한 실태조사에 따르면 조사에 응한 직장인 8209명 중 44.2%가 포괄임금제를 적용받고 있다고 답했다. 노동계를 중심으로 포괄임금제 때문에 실제 근로시간에 비해 적은 가산수당을 받는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됐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