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双鸭山市 > 컨텍은 11개국에 지상국을 건설해 미 항공우주국(NASA) 등 전 세계 125개 고객이 쏘아 올린 인공위성을 대상으로 지상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런 규모의 지상국을 갖춘 기업은 아시아에서 컨텍이 유일하다. 2023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고, 지난해 매출은 689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엔 국내 위성 기업 AP위성을 인수해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올해 두 회사 매출 목표는 1000억원 이상이다. 지난달 16일 대전 유성구 지족동의 아파트와 상가들 사이 컨텍 위성관제실에서 이 대표를 만났다. 正文
컨텍은 11개국에 지상국을 건설해 미 항공우주국(NASA) 등 전 세계 125개 고객이 쏘아 올린 인공위성을 대상으로 지상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런 규모의 지상국을 갖춘 기업은 아시아에서 컨텍이 유일하다. 2023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고, 지난해 매출은 689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엔 국내 위성 기업 AP위성을 인수해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올해 두 회사 매출 목표는 1000억원 이상이다. 지난달 16일 대전 유성구 지족동의 아파트와 상가들 사이 컨텍 위성관제실에서 이 대표를 만났다.
时间:2025-05-12 07:59: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投县 阅读:287次
(责任编辑:神农架林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도박사이트 운영진의 주거지를 압수수색하던 경찰은 가상계좌 판매업자가 PG사로부터 전달받은 수사기관 공문 등을 도박 운영진에게 공유한 정황을 확인해 공모관계를 포착했다. 경찰은 도금 충전용 가상계좌 5만8000여 개를 불법 유통한 혐의로 가상계좌 판매업자를 검거해 구속했다.
- ·1일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메타는 1분기 423억 달러(약 58조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시장에서 예상한 414억 달러보다 높은 수치다.
- ·◆ 서용주> 근데 대선을 생각하면 박 실장님 말이 맞아요. 근데 한덕수 권한대행의 출마는 국민의힘 내부의 친윤 그룹들이 당권을 노리는 거기 때문에 그래서 한동훈 후보가 불행할 수밖에 없다. 지금 그런 얘기를 저는 하는 겁니다.
- ·
- ·
- ·권 원내대표는 “기본적으로 이 예산안은 전부 나라가 빚을 져야 하는 상황”이라며 “국가채권을 발행해서 미래 세대들이 갚아야 할 돈이기 때문에 정부와 국민의힘은 가급적 이 빚을 최소화하는 방안으로 추경안을 마련하되 꼭 필요한 부분만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 ·
- ·
- ·
- ·2명으로 압축된 국민의힘 예비후보들은 한 대행과의 단일화 가능성을 모두 열어두고 있다. 김문수 후보는 상대적으로 적극적인 입장이고, 한동훈 후보 역시 원칙적으로 찬성하되 당내 경선에 집중해야 한다는 입장을 내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