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꽃집에서 후원한 카네이션을 어르신들에게 드리며 이웃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时间:2025-05-12 15:25: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城口县 阅读:555次
(责任编辑:武隆县)
最新内容
- ·
- ·
- ·
- ·
- ·
- ·이 총재는 30일 한은에서 열린 통화정책 관련 심포지엄의 환영사를 통해 “우리나라도 선진국처럼 정책금리가 제로 하한 수준에 근접하게 되면, 선진국 중앙은행이 했던 것처럼 양적완화와 같은 대차대조표 확대 정책을 도입할 수 있을지, 도입하는 것이 바람직한지 등에 대한 고민도 해야 할 시점”이라며 “만약 이러한 수단을 활용하기 어렵다면,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대체 정책수단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 ·특히 이번 회의는 지난달 28~30일까지 열렸던 제10차 아워 오션 콘퍼런스(OOC)와 연달아 개최됐다. 해양 관련 고위급 회의가 잇달아 열린 덕에 OOC의 협력 성과를 APEC 논의에 반영, 효과적인 논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
- ·서버 해킹 이후 SKT 가입자들이 유심 교체 예약을 위해 아침부터 줄을 길게 서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 연출됐다.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보다 보유 유심이 적기 때문이다. 실제 SKT 고객은 약 2500만명으로 알려졌으나, 현재 SKT가 미리 준비한 유심 물량은 약 100만개 수준으로 전체 가입자 수 대비 턱없이 부족하다.
- ·
热点内容
- ·한밭문화체육센터는 총사업비 229억 원을 투입해 2023년 1월 착공, 2024년 12월 준공됐다. 연면적 3172㎡,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심 속 생활체육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 ·한 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는다”며 이같이 밝혔다.
- ·오는 9일에는 한국CPO협의회와 함께 주요 공공기관·민간기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하여 개인정보 안전관리체계 강화 방안과 추가적인 제도 개선 사항을 논의하고 5월 말까지 관련 대책을 마련할 예정이다.
- ·1년 사이 두 번째 대규모 유상증자를 추진하는 셀리드가 주주 반발에도 금융감독원의 문턱을 넘었다. 증자를 추진하는 배경과 자금 사용 목적을 상세하게 기재한 점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금감원이 잇달아 유상증자 제동에 나서고 있는 만큼 통과한 사례에 기업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한화오션과 한화시스템은 지난해 12월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필리조선소를 인수해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조선업에 진출한 바 있다. 필리조선소 인수는 한화오션이 보유한 최고의 기술력과 솔루션을 바탕으로 미국 조선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고, 글로벌 해양 방산 산업에서의 입지도 강화하는 전환점이 될 예정이다.
- ·
- ·
- ·
- ·
- ·1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SK텔레콤의 유심 물량 공급이 안정화 될 때까지 이동통신 서비스 이용자 신규모집을 전면 중단하라는 행정지도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