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刘芮伊 > 미국이 우크라이나와 광물협정을 체결하면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공식 인정하는 등 밀착 움직임을 보인 직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대규모 공습을 주고 받았습니다. 正文
미국이 우크라이나와 광물협정을 체결하면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공식 인정하는 등 밀착 움직임을 보인 직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대규모 공습을 주고 받았습니다.
时间:2025-05-12 13:55: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周华健 阅读:501次
(责任编辑:俞晴)
最新内容
- ·검찰총장 탄핵소추안 발의는 헌정사 처음있는 일이다.
- ·이루라 기자의 보도입니다.
- ·
- ·문제는 현행 형사소송법에 대통령 재직 중 이미 기소된 사건에 대한 공판을 정지할 수 있는 명시적 근거가 없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대통령 당선 이전에 기소된 사건이라 하더라도 임기 중 재판이 계속될 수 있다. 이는 헌법이 보장하는 대통령의 국정 수행과 충돌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돼 왔다.
- ·참석자들은 관세 충격으로 경제·금융시장의 불확실성이 크고 새 정부 출범이 한 달 남은 상황에서 최상목 부총리가 탄핵소추 추진으로 불가피하게 사임하게 된 것을 안타깝게 생각했다고 기재부는 전했다.
- ·중앙 선거관리위원회 산하 중앙 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오늘 오전 10시 대선 정책토론회를 진행합니다.
- ·지적재조사사업은 실제 토지 현황과 일치하지 않는 지적공부의 등록사항을 바로잡고, 이를 디지털 지적으로 전환하는 국가 정책사업이다.
- ·이날 선서식에는 손동현 총장을 비롯한 보직 교수들과 박순선 대전시간호사회 회장, 임규남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본부장, 재학생, 학부모, 내외귀빈 등이 참석해 예비 간호사로서 첫발을 내딛는 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 ·대법원의 판단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다시 재판받아야 한다. 서울고법은 대법원의 판단 취지에 기속되므로 유죄를 선고해야 하기에 추가 양형심리를 거쳐 형량을 새로 결정할 것으로 전망된다.
- ·방세환 시장은 광주는 더 이상 혼자 아이를 키우는 도시가 아니라, 함께 돌보고 함께 성장하는 도시가 될 것이라며 시민과 함께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热点内容
- ·
- ·
- ·
- ·-임기 단축 개헌 내걸고 대권 도전 전망
- ·
- ·
- ·
- ·1일 오후 1시경 서울 서대문구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행사 현장에서 만난 강윤호 군(9)은 환하게 웃으며 말했다. 강 군은 선천성 심장질환을 앓고 태어나 10차례 넘는 수술과 중환자실 입원을 반복한 끝에 지난해 1월 새 심장을 이식받았다. 아버지 강민구 씨(40)는 “이식받던 순간의 감사함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해 키우겠다”고 말했다.
- ·
- ·A씨는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22일까지 서울 강남구 등 3개구 일대 빌라 7곳을 창문으로 침입해 현금·귀금속 등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