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浦区 > 이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국가안전보장회의 모두발언에서 “정부에게는 국가의 안위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내는 일이 기본적인 사명”이라며 “NSC가 국민께서 안보 불안으로 조금도 염려하지 않도록 배전의 노력을 해야 할 시기”라고 밝혔습니다. 正文
이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국가안전보장회의 모두발언에서 “정부에게는 국가의 안위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내는 일이 기본적인 사명”이라며 “NSC가 국민께서 안보 불안으로 조금도 염려하지 않도록 배전의 노력을 해야 할 시기”라고 밝혔습니다.
时间:2025-05-12 10:45: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泆潼 阅读:927次
(责任编辑:肖雅娴)
最新内容
- ·
- ·
- ·
- ·
- ·
- ·1일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메타는 1분기 423억 달러(약 58조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시장에서 예상한 414억 달러보다 높은 수치다.
- ·지난해 민주당이 일방적으로 삭감한 검찰 현장수사비와 감사원 활동비도 이번 추경을 통해 복원했다. 각각 507억 원, 45억 원으로 총 552억 원이다. 민주당이 집권을 염두에 두고 특수활동비를 복원했다는 해석이 나온다. 이와 관련 박찬대 민주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는 “(검찰·감사원 예산) 복원은 관련 증빙과 내역을 이전과 달리 충분하게 소명하고 증빙하는 것을 전제로 복구했다”고 설명했다.
- ·이번 법안은 기존 근로기준법과 달리 고용형태나 사업장 규모를 불문하고 모든 노무제공자를 보호대상에 포함하여 5인 미만 사업장, 특수형태근로자, 플랫폼 노동자 등도 적용대상에 포함시켰다.
- ·
- ·이어 “24시 기준으로 유급 대상자를 확정해 교육부에 제출할 것”이라며 “그전까지 학교로 확실한 수업 참여 의사를 밝혀 달라”고 요구했다. 한 충청권 의대 총장은 “이제 고민은 그만해도 됩니다”라며 “자정이 되기 전에 이름과 학번을 문자로 보내고 발 뻗고 푹 잡시다”라면서 마지막까지 복귀를 독려하기도 했다.
热点内容
- ·
- ·현실의 콘클라베와 함께 영화 ‘콘클라베’(에드워드 버거 감독)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각색상 등을 수상했고, 정치 칼럼니스트 출신 작가가 2013년 프란치스코 교황이 선출된 실제 콘클라베에서 영감을 받아 쓴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지난 3월 국내 개봉했는데 교황 선종 이후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오르며 역주행 중이다. 미국에서도 최근 OTT 시청량이 32배나 폭등했다는 보도가 있다.
- ·
- ·
- ·◇ 김현정> 맞습니다.
- ·
- ·
- ·
- ·이재명, 법 위반 책임 지고 후보직 즉시 사퇴해야서울고법에는 대선前 명확한 판단해야 촉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