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관계자는 "홍보물 인쇄 등 실무적인 선거 준비를 고려하면 6일까지 단일화하는 게 좋다"고 밝혔습니다.
时间:2025-05-12 17:54: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定西市 阅读:788次
(责任编辑:三亚市)
最新内容
- ·이 후보는 대장동 개발 핵심 실무자인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성남시장 재직 때 몰랐다는 주장과 국토교통부 협박으로 백현동 용도를 변경했다고 한 발언 등이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는 혐의로 2022년 기소됐다. 1심은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지만,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행위가 아닌 인식이어서 허위사실 공표로 보기 어렵다”며 무죄를 선고했다. 하지만 대법원은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의견으로 1심 재판부 손을 들어줬다. 김 처장과의 골프 사진이 조작됐다, 백현동 부지 용도 변경과 관련해 국토부 협박이 있었다는 발언이 허위사실 공표라고 봐서다. 정치인의 표현의 자유는 선거의 공정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이내여야 하고 선거인 판단을 그르칠 정도의 허위사실 표명은 불법이라고 판단한 것이다.
- ·사안의 복잡성을 고려했을 때 이 사건 1심 선고까지는 최장 몇 년이 걸릴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 ·
- ·신속한 개헌으로 우리 헌정질서를
- ·
- ·丙午 66년생 재물성사 애인 생기고 데이트 만사해결 길(吉)
- ·동행축제는 지역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전국적인 소비 촉진 행사로, 배민은 2021년부터 5년째 동행축제에 참여하며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 있다. 5월 행사는 인천·춘천·세종·나주 4개 지역에서 동시다발로 개막식을 열고, 전국 130여 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한 달간 진행한다.
- ·
- ·
- ·
热点内容
- ·업계 관계자는 “여러 인증 단계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유출된 정보만으로 금융 피해가 발생하기는 쉽지 않다”면서도 “예상치 못한 방식의 신원 도용이 있을 수 있는 만큼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
- ·
- ·87억39만 원 재산 보유 신고미국 하버드대 경제학 박사 출신인 한 전 대행은 고급 영어를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어 명문장이 눈에 띄면 반드시 이를 숙지해 협상 테이블에서 사용할 정도로 노력파인 그는 2001년 OECD 대한민국대표부 대사로 활동하던 시절 자신의 영어 실력에 대해 “OECD 대사를 하는 데 불편이 없고, 다른 나라 대사들도 평가해주는 편”이라고 직접 말한 바 있다.
- ·
- ·
- ·
- ·이번 의료시뮬레이션센터 컨소시엄 워크숍에서는 전국 11개 병원 및 의과대학 소속 의료진 등이 참여해 최신 심폐소생술 시뮬레이션 교육의 트렌드와 평가 방법을 공유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