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浦区 > A씨는 결혼을 앞두고 엄마에게 20년 동안 맡긴 3억원을 돌려달라고 요구했다. 그러나 엄마는 "네가 그 남자랑 평생 살 것 같냐. 이혼하면 네가 번 돈 다 빼앗긴다"며 "네가 힘들게 모은 돈이니 내가 안전하게 들고 있다가 나중에 필요할 때 주겠다"고 주장했다. 황당한 A씨가 통장을 보여달라고 요구하자 엄마는 "내 통장인데 네가 왜 보냐. 프라이버시다"라고 주장했다. 正文
A씨는 결혼을 앞두고 엄마에게 20년 동안 맡긴 3억원을 돌려달라고 요구했다. 그러나 엄마는 "네가 그 남자랑 평생 살 것 같냐. 이혼하면 네가 번 돈 다 빼앗긴다"며 "네가 힘들게 모은 돈이니 내가 안전하게 들고 있다가 나중에 필요할 때 주겠다"고 주장했다. 황당한 A씨가 통장을 보여달라고 요구하자 엄마는 "내 통장인데 네가 왜 보냐. 프라이버시다"라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17:24: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肖小胖 阅读:626次
(责任编辑:门生乐队)
最新内容
- ·
- ·이 후보는 앞서 반도체업계 기업인과 노조를 불러 모아 토론을 벌였던 것을 언급하며 “결론은 기업 쪽에서 고용노동부가 3개월로 돼있는 특별연장근로를 6개월로 늘려 달라고 했다”며 “지금은 정부가 6개월로 늘려서 아무 문제가 없다. 그런데도 주52시간 근로제 제외 조항을 두고 쓸데없는 ‘예송논쟁’을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 ·
- ·1. 비수도권 지역의 유망 산업 및 일자리 육성이 가장 중요
-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대권가도에 빨간불이 켜졌다. 대법원이 1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유죄 취지로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기 때문이다.
- ·
- ·
- ·그는 직장 내 괴롭힘은 직장의 위계 구조에 기대어 근로자들의 존엄을 침해하는 반인권적 행위라면서 그런데도 2019년 2130건이 신고된 이래로 매년 증가해 2024년 1만2253건의 신고가 접수되는 등 큰 폭으로 늘고 있다고 지적했다.
- ·박찬대 민주당·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 본청에서 13조8000억원의 추경안을 처리한다는 합의문을 발표했다.
- ·이들은 반얀트리 리조트 공사와 관련해 건축법 위반을 교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
热点内容
- ·세계 10위권의 한국 경제가
- ·
- ·
- ·이 때문에 많은 사업자가 땅값이 싼 외곽에 차고지를 등록하거나, 아예 차고지로 쓸 수 없는 곳을 차고지로 등록하는 꼼수를 쓰고 있습니다.
- ·
- ·피자힐 와인 나이트는 5월 30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18시 30분부터 21시까지 운영되며, 지중해풍 해산물 수프, 파케리 크림 파스타, 안창살 숯불구이, 마르게리타 피자 등으로 구성된 7코스 요리와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 ·연서시장의 경우 연신내역 옆에 있어 유동인구·공실률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다. 하지만 규제철폐안 94호가 시행하면서 개발이 가능해졌다. 서울시가 노후도 요건만 충족하면서 도시관리계획이 수립된 지역은 모두 개발이 가능하도록 규제를 철폐했기 때문이다.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 31조2항 3호는 ‘그 밖에 구청장이 상권 활성화와 도시개발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시장’은 정비사업을 허용한다.
- ·
- ·대법원은 이 후보가 김 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에 대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의 발언 부분은 허위사실 공표가 맞다고 판단했다. 또 백현동 용도변경과 관련해서도 “국토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전혀 없는데도 피고인이 허위 발언을 했다”며 유죄로 인정했다.[세종=이데일리 하상렬 기자] 재계서열 32위 장금상선그룹 총수(동일인) 정태순 회장이 공정거래위원회 제재를 받았다. 5년간 대기업집단 지정을 위한 자료를 허위로 제출한 이유다.
- ·삼성전자는 2025년형 삼성 OLED 라인업을 출시하고 OLED TV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2025년형 삼성 OLED는 한층 강력해진 '3세대 인공지능(AI) 4K 프로세서'를 탑재, 화질 업스케일링과 사운드 최적화까지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