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时间:2025-05-12 08:28: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俊郎 阅读:305次
(责任编辑:瑞查德马克斯)
上一篇:해당 메시지를 보면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제작진이라 밝힌 사람은 “저희 프로그램은 MC 이수근, 서장훈 님이 일반인 고민 사연자 분들을 대상으로 고민 상담해드리는 프로그램이다”라고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어 “최근 OO계정에 싱크홀 사고 유가족으로서 올리신 릴스 내용을 보고 혹시 이야기하신 내용에 대해 고민상담 받아보실 의향이 있으실지 조심스럽게 여쭤본다”며 “연락 주시면 유선 상으로 자세한 안내드리겠다”라고 섭외에 나섰다.
下一篇:스님은 “장차 한국을 이끌어 나가고 세계를 이끌어 나갈 부처님의 제자들을 아낌없이 후원하는 것이야말로 환희 그 자체라면서 이 시대의 인재 불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했다.
下一篇:스님은 “장차 한국을 이끌어 나가고 세계를 이끌어 나갈 부처님의 제자들을 아낌없이 후원하는 것이야말로 환희 그 자체라면서 이 시대의 인재 불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했다.
最新内容
- ·2일 이 후보는 ‘골목골목 경청투어’ 이틀차 일정으로 강원 철원과 화천, 인제, 고성을 순회하고, 청취한 현장 민심을 기반으로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한 정책을 발표한다.
- ·
- ·용
- ·닭
- ·이날부로 대통령 권한대행직을 수행하는 이 대행은 정부서울청사 출근길에 기자들과 만나 ‘대행으로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분야가 있느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 ·대구시민대학은 시민이 직접 제안한 '시민 제안 강의'와 우수 강사진이 마련한 '기획 강의'로 나누어지며, AI, 데이터 분석, 자기 계발 등 46개 강좌가 있습니다.
- ·
- ·제2기 순찰단은 대인반응, 타견반응, 호출반응, 외부산책 등 테스트를 거쳐 선발되며, 올해 하반기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서대문구청 반려동물지원과(02-330-1926)로 신청하면 된다.
- ·
- ·이에 창원시는 마산권 BRT 구간 추가 차로 확보 방안을 고심하고 있다. 그러나 기존 차로 옆에 인도와 상가가 줄줄이 자리를 잡고 있어 자칫 상권 침해 문제로 확산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구간에 마산회원구 합성동 지하상가(대현프리몰)가 가장 큰 걸림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