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威尔史密斯 > 그는 “한덕수가 사퇴하지 않았으면 최상목 탄핵은 진행이 안 됐을 가능성이 높다”며 “그렇기 때문에 최상목 탄핵은 한덕수 사퇴, 그리고 내란세력의 정권 연장을 위한 마지막 몸부림에 대한 엄중한 경고”라고 말했다. 正文
그는 “한덕수가 사퇴하지 않았으면 최상목 탄핵은 진행이 안 됐을 가능성이 높다”며 “그렇기 때문에 최상목 탄핵은 한덕수 사퇴, 그리고 내란세력의 정권 연장을 위한 마지막 몸부림에 대한 엄중한 경고”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8:49: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申彗星 阅读:713次
(责任编辑:埃尔顿约翰)
最新内容
热点内容
- ·대법원장과 대법관들은 이 후보의 '골프 발언'과 '백현동 발언'을 허위사실 공표죄로 처벌할지를 두고 10대 2로 의견이 갈렸다. 열 명의 다수의견은 '유권자에게 주는 전체적인 인상'을 기준으로 삼아 이 후보의 '말'을 유죄 취지로 판단했다. 반면 두 명의 대법관은 '정치인의 표현의 자유를 넓게 보장해야 한다'는 반대의견을 남겼다. 선거 과정의 정치적 표현에 대한 수사기관의 지나친 개입과 사법적 판단이 선거 결과를 좌우할 수 있다는 점도 우려했다.
- ·
- ·준공 후 미분양은 건설사 손실과 유동성 위기로 이어질 수 있어 '악성 미분양'으로 분류됩니다.
- ·CCTV 관계자는 1차적으로 해당 공연 출연을 원하는 K팝 남성 아이돌 그룹 명단도 제시했는데 BTS,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트레저, 엑소 등 국내 정상급 10여개 그룹이 포함됐다.
- ·
- ·저는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일본 호세이대 다마캠퍼스 / 사진=연합뉴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