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袁洁莹 > [파이낸셜뉴스]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일 "무거운 책무를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대선을 한 달 앞둔 기간이기 때문에 공정한 선거관리에 중점을 두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正文
[파이낸셜뉴스]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일 "무거운 책무를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대선을 한 달 앞둔 기간이기 때문에 공정한 선거관리에 중점을 두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时间:2025-05-12 03:03: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真野惠里菜 阅读:110次
(责任编辑:吉田美和)
最新内容
- ·
- ·
- ·
- ·
- ·庚子 60년생 재물지출 직업갈등 양보하고 인내해야 길(吉)
- ·해리스 전 부통령은 그러면서 트럼프 대통령에 맞설 해법으로 ‘용기’를 제시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누군가를 겁주면 나머지에도 위축 효과가 미칠 것이라는 생각에 기대고 있다”며 “하지만 전염되는 것은 공포만이 아니라는 것을 간과하고 있다. 용기도 전염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잃지 말아야 할 하나의 견제, 하나의 균형, 하나의 힘은 바로 사람들의 목소리”라고 독려했습니다.
- ·
- ·보도에 따르면 이 분야 전문가 2명은 1조 3천억 달러, 우리 돈 약 1천860조 원 규모의 자금을 운용하는 중국투자공사 CIC가 칼라일 그룹, 블랙스톤 등 8개 미국 자산운용사가 운용하는 약 10억 달러, 우리 돈 약 1조 4천300억 원 규모의 사모펀드에 대한 매수자를 찾아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이달초 국제비상경제권한법(IEEPA)을 토대로 경제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10% 이상의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정책을 발표했다가 10% 초과분에 대해서는 일단 90일 유예한 상태입니다.
- ·남성은 교통카드를 개찰기에 태그했지만 문이 열리지 않자 인근에 있던 사회복무요원에게 격하게 항의했습니다. 당시 당직 근무 중이던 제보자가 현장에 출동하자, 그는했습니다.
热点内容
- ·
- ·온라인 쇼핑액 중 모바일 쇼핑액은 17조 2천435억 원 지난해보다 4.8% 늘면서 모바일 비중은 76.9%로 1년 전(75.3%)보다 1.6%포인트(p) 상승했습니다.
- ·
- ·
- ·
- ·이번에 새로 짓는 원전은 오는 2029년 공사를 시작해 2036년쯤부터 가동될 전망입니다.
- ·
- ·검찰은 앞서 지난 1월 26일 윤 전 대통령을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적용해 기소했다. 당시 현직 대통령 신분이던 윤 전 대통령을 기소할 수 있는 유일한 죄목이다.
- ·
- ·하바라나는 자연의 순수함과 생명력이 고스란히 살아 숨 쉬는 곳이다. 이 지역은 평야지대에 자리해 있어, 아침이면 짙은 안개가 낮게 깔려 들판과 호수를 부드럽게 감싸고, 해가 떠오르면, 그 안개를 살며시 걷어내는 모습이 마치 자연이 눈을 뜨는 장면처럼 신비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