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长寿区 > 이처럼 미충원 인력이 발생하는 것은 정부의 엄격한 의료인력 관리 취지에도 어긋난다. 윤석열 정부 의대 증원 이전인 지난해까지 정부는 매년 3000명 정도로 의대 입학 정원을 정해 의사 수급을 관리해왔다. 正文
이처럼 미충원 인력이 발생하는 것은 정부의 엄격한 의료인력 관리 취지에도 어긋난다. 윤석열 정부 의대 증원 이전인 지난해까지 정부는 매년 3000명 정도로 의대 입학 정원을 정해 의사 수급을 관리해왔다.
时间:2025-05-12 04:34: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泰安市 阅读:164次
(责任编辑:上海市)
最新内容
- ·
- ·전북도교육청의 각종 장비 교체와 물품구입이 기준 없이 이뤄진다는 비판이 나왔습니다.
- ·MZ 세대 대표 캐주얼 브랜드 와키윌리(Wacky WiLLy)가 청량한 매력의 대표 아이콘 TWS(투어스)와 함께 두 번째 협업 화보를 공개했다.
- ·이번 전시에서는 이때 접수된 기록물과 시가 보관 중인 행정 박물 50여 점이 함께 공개된다.
- ·
- ·또 다른 침상에서는 한 노인이 30대 아들의 입에 조심스럽게 죽을 떠 넣고 있었다. 중증 자폐를 앓는 아들은 애끊는 부정을 아는지 모르는지, 아들은 갓난아이처럼 이불과 옷가지 등 손에 잡히는 물건만 입에 넣고 있었다.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의 경우 자해 위험이 있어 보호자나 봉사자가 곁을 떠나지 못한다. 복지원 교사 마이는 “고엽제 피해자들은 평생 전쟁이 남긴 그림자와 고통 속에 살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 ·구는 신월빗물저류시설 등 주요 수방시설물과 침수취약지역을 사전 점검하며, 신월동 일대 상습 침수 피해를 막기 위한 대심도 터널형 저류시설의 방재 성능을 집중 확인했다.
- ·
- ·두나무는 2019년부터 매년 피자데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2022년부터는 피자데이의 의미를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위해 아동양육시설의 아동, 청소년들에게 피자를 선물하고 있다. 올해는 나눔 대상을 확대해 소외계층뿐만 아닌 일반인과 대학생 등으로 넓혀 더욱 풍성한 2025 업비트 피자데이 이벤트 릴레이를 펼칠 계획이다.3월 온라인쇼핑 금액이 22조 4164억원으로 3월 기준으로 역대 최다 금액을 기록했다.
- ·올해 김해시 개별공시지가는 평균 1.88% 올랐다. 지난해 0.76%에 비하면 소폭 상승한 수치지만, 정부의 올해 표준지가 상승률인 2.73%보다는 낮았다. 또한 김해시 개별공시지가가 2021년 8.83%, 2022년 8.43%, 2023년 6.13%인 점을 고려하면 올해 상승 폭은 낮은 편이다.
热点内容
- ·최소 1개월 이상 모두의주차장에서 제휴 주차장을 운영하면 주차장을 등록한 시점과 제휴 유지 기간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주차장 등록을 빨리 할수록, 제휴를 오래 유지할수록 더 많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3면 이상의 주택, 빌라, 상가, 나대지 소속 주차장을 모두의주차장에 신규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의주차장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토끼
- ·
- ·국회 강경숙 의원은 이같은 취지의 내용이 담긴 지방교육자치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며, 16세 이상 18세 미만 청소년은 교육 정책의 영향을 받는 당사자인데다 정당에 가입할 수도 있는 연령에 해당된다고 지적했습니다.
- ·오후에는 충북도청과 도의회를 찾아 김영환 충북지사 및 도의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청주 육거리시장에서 만찬을 함께 하며 지역 민심을 다졌다. 2일에는 청년 지지자들과 함께 GTX를 타고 동탄역~수서역으로 이동한 뒤, 국민의힘 서울시당에서 당협위원장들과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 ·
- ·
- ·2일 농식품부에 따르면 국회 심의 과정에 올해 추경안이 1150억원에서 2129억원으로 증액됐다. 예산이 증액된 사업은 무기질 비료 가격 보조와 농기계 임대사업소의 농기계 구입 지원 등이다.
- ·중기 수출 1위 품목…상호관세 땐 가격경쟁력 '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