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재단 등 고소인 측은 스카이데일리가 5·18 북한 개입설 등 터무니없는 주장으로 유족과 관련한 허위 글 보도 소재로 삼아온 것으로 파악했다.
- ·촬영ㅣ유현우
- ·
- ·이어 “매도자측은 현재 스킨푸드가 회생 단계지만 수출 비중이 올라가고 매출이 안정적인만큼 상반기내로 본입찰 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 ·
- ·◇임흥준: 맞습니다. 저도 거의 20년 가까이 운전했는데 운전하다 보면 평소보다 예민해지는 그런 게 있긴 한 것 같습니다. 이 사건의 가해자 A 씨도 화물차를 몰고 고속도로를 운행하다 피해자 B 씨의 승용차 앞에 끼어들게 되었고 이에 시비가 붙어 몸싸움까지 벌이게 됩니다. 이에 A씨가 B 씨를 화단에 넘어뜨린 뒤 약 30초 동안 몸 위에 올라타 손으로 가슴 부위를 눌렀는데요. 이후 싸움이 종료된 뒤 B 씨가 일어나지 못했던 것이죠.
- ·◆김영수: 오히려 국민의힘 쪽에서 버티기를 할 것이다?
- ·이 후보에 대한 대법원 선고, 오늘 오후 3시에 진행될 예정이죠?
- ·[앵커]
- ·[기자]
热点内容
- ·
- ·회원들이 이날 붙인 스티커는 이른바 '5˟10cm 규칙'이 적용됐다. 5˟10cm 간격으로 붙인 스티커는 새들에게 그물 혹은 장애물로 인식된다. 새들이 스티커와 스티커 사이의 좁은 공간을 장애물로 인식해 회피하게 하는 것이다.
- ·
- ·싸이디컨설팅은 2025년 저고도 경제 규모가 8591억위안에 이르고 2026년에는 1조위안을 돌파할 것으로 내다봤다. 차 교수는 “저고도 경제가 중국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육성하고 발전시키는 중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현재는 저고도 경제가 물류에 이용되지만 국방 분야로 확산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 ·
- ·지역경제 활력을 제고하기 위해선 미분양 주택 취득 때 양도세 한시 감면 및 취득세 중과 배제, 아파트 매입임대등록 재시행, 대출 규제 완화 및 금리 인하, 중도금 집단대출 잔금 전환 개선 등을 요청했다. 아울러 상업지역 내 주상복합건축물 상업 비율 개선, 기업형 임대사업자 주택도시기금 지원 연장 재시행, 민간건설임대주택 조기 분양 전환 허용, 부동산 PF 정상화 긴급 지원,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인정 감정평가 현실화 및 LH(한국토지주택공사) 매입임대 제도 개선 등도 강조했다.“지금은 임대인이 건물을 통째로 세를 놓아도 공실이 해결되지 않는 게 다반사입니다.”
- ·공직선거법 제250조 제1항은 선거에 당선될 목적으로 연설,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후보자에게 유리하도록 후보자의 행위 등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공표한 경우에 처벌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허위의 사실은 진실에 부합하지 않는 사항으로서 선거인으로 하여금 후보자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그르치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구체성을 가진 것이면 충분합니다.
- ·한 전 총리는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대선 경선 당시 사용한 ‘맨하탄21’ 빌딩의 사무실을 넘겨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