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林黛 > ◆김영수: 먼저 대법원이 어제 이재명 후보의 선거법 사건에 대해서 파기환송 결정을 내렸어 내렸잖아요.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선고 결과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먼저 서용주 대변인께서 말씀해 주세요. 正文
◆김영수: 먼저 대법원이 어제 이재명 후보의 선거법 사건에 대해서 파기환송 결정을 내렸어 내렸잖아요.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선고 결과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먼저 서용주 대변인께서 말씀해 주세요.
时间:2025-05-12 05:14: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咖啡因 阅读:188次
(责任编辑:卫薇儿)
最新内容
- ·전합은 이날 대법원은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 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대법원은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후보자의 행위에 관한 허위 사실의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 ·
- ·재판부는 이 범행은 전세사기 범죄로 피해자가 17명이 있고 17억이 넘는 피해 금액 등 여러 사정을 종합해보면 징역 7년이 무겁다거나 가볍다고 볼 수 없다며 따라서 양쪽의 항소를 기각한다고 판시했다.
- ·진실화해위는 “많은 분들이 소중한 어린 시절을 감옥과도 같은 수용 시설에 전당 잡힌 채 강제노역과 구타, 성폭력 등 가혹 행위에 시달려 왔다”며 “이들이 살아가는 현재의 평범한 삶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
- ·시행 초기임에도 현금과 계좌이체가 크게 줄어 운전원 업무 부담이 줄고 안전운행 여건 등이 개선되고 있다. 시민들이 제도에 대한 관심이 높고 교통카드를 미리 준비한 것으로 분석된다.
- ·
- ·
- ·그 말을 어떻게 믿느냐고 물으시는 분들께 저는, 제 말이 아니라 제가 살아온 인생을 보아달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신세계그룹 정용진 회장의 초청으로 방한한 트럼프 주니어는 이날 오전 7시쯤부터 12시간 가까이 국내 재계 인사들과 릴레이 면담을 했다. 전날 김포국제공항에 도착했을 때 편안한 셔츠를 입고 모자를 눌러 썼던 모습과 달리 트럼프 주니어는 정장에 넥타이까지 맨 채 국내 인사들과 면담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热点内容
- ·
- ·한수원은 두코바니 수주전에 참여할 당시 테멜린 2기를 포함한 총 4기 규모의 입찰 제안서를 제출했다. 원전 업계 관계자는 두코바니 5·6호기에 더해 테멜린 원전 2기 계획까지 확정되면 총 '26조원+알파'의 수주 성과를 거두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 ·2일 광주 서부경찰서는 문이 잠기지 않은 차량만 골라 금품을 훔친 혐의로 30대 남성을 구속했다고 밝혔다.
- ·
- ·
- ·한 중고거래 플랫폼에 올라온 글입니다.
- ·#ETF #삼성자산운용 #가정의달이벤트 #온가족차곡차곡ETF모으기
- ·국민의힘 원내 지도부가 잠시 뒤 회의를 엽니다.
- ·[기자]
- ·이재명 민주당 후보,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