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전날 오후 3시 선고기일을 열고 무죄를 선고한 2심의 판단을 뒤집고 이 후보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했다.
时间:2025-05-12 09:26: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屏东县 阅读:339次
(责任编辑:开县)
最新内容
- ·
- ·
- ·
- ·
- ·
- ·이어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 ·‘물어보살’ 제작진은 A씨에게 “(SNS) 계정에 싱크홀 사고의 유가족으로서 올리신 릴스 내용을 보고 혹시 이야기하신 내용에 대해 고민상담 받아 보실 의향이 있으실지 조심스럽게 여쭤본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 ·
- ·레리꼬는 장가계 여행 중 유튜브 채널에 '살해 협박' 댓글이 적힌 걸 봤다고 했다. 공개된 댓글에는 '현재 장가계 있지? 사람 불러 XXX 해 드릴까?', '얼굴 기억한다. 연변 다시 오면 칼에 찍힌다' 등 내용이 적혔다.
- ·부산에도 1만1471호의 빈집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는 전국 17개 시도 중 다섯 번째로 많은 규모다. 특히 부산의 빈집 정비율은 0.78%로 전국 평균(4.86%)보다 현저히 낮았다.
热点内容
- ·
- ·
- ·
- ·
- ·
- ·
- ·
- ·한편, '댕댕 패들보드' 프로그램은 사전 접수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반려인은 '펫니스태안' 인스타그램(petness_taean)에서 체험시간 및 신청 방법 등을 확인하면 된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사건을 파기환송하면서 이 후보의 출마 자격이 대선 뇌관으로 급부상했다. 당장 민주당은 “대법원의 선거 개입”이라고 거세게 반발했고 국민의힘은 “이 후보 사퇴”를 주장했다. 유죄 확정이나 다름없으니 민주당은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는 목소리까지 커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