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秀山土家族苗族自治县 > 김철수 횡성호수길축제위원장은 “축제에 오신 많은 분들이 한편의 그림 같은 호수길 풍경을 만끽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正文
김철수 횡성호수길축제위원장은 “축제에 오신 많은 분들이 한편의 그림 같은 호수길 풍경을 만끽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6:53: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山西省 阅读:608次
(责任编辑:广西壮族自治区)
最新内容
- ·84년생 : 일이 밀려 정신없이 바쁘다.
- ·접수 기간은 5월2일부터 12일까지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악구청 일자리벤처과에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등기우편은 5월12일 18시까지 도착한 경우에 한해 유효하며, 접수 여부는 유선으로 확인해야 한다.
- ·한 후보는 또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무자격 선수가 우격다짐으로 출발선에 계속 서 있겠다고 하면 관중들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법원의 선고만이 아니라 국민의 선거로 이겨야 한다”며 “제가 이기는 길의 선봉에 서겠다. 저는 반드시 여러분과 함께 이겨서, 거짓을 거짓의 자리로 돌려보내고, 대한민국의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고 했다.The Supreme Court of South Korea on May 1 overturned an appellate ruling that had acquitted Democratic Party presidential candidate Lee Jae-myung of violating the Public Official Election Act, sending the case back to a lower court for retrial.
- ·올해는 '상수도 데이터 기반 소화전 사용 시스템 구축' 과제가 전국 지방자치단체 가운데 유일하게 행정안전부의 공공 빅데이터 분석사업에 선정되며 데이터 기반 행정 역량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 ·[권성동/국민의힘 원내대표 : 겉으로는 통합을 외치면서 착한 척하고, 뒤로는 정치보복을 준비하는 이중적이고 기만적인 행태입니다.]
- ·통일교 2인자가 건진법사를 통해, 김건희 여사에게 고가의 선물을 보냈다고 검찰은 의심하고 있습니다.
- ·■ 제보하기
- ·저는 국무총리 재임 중 거의 매일
- ·
-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