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晋城市 > CFS 관계자는 "전 국민 100% 무료 로켓배송 추진을 위해서는 최고 수준의 역량을 갖춘 기술 인재를 조기에 확보하고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채용 역시 지역의 인재를 적극 선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正文
CFS 관계자는 "전 국민 100% 무료 로켓배송 추진을 위해서는 최고 수준의 역량을 갖춘 기술 인재를 조기에 확보하고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채용 역시 지역의 인재를 적극 선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时间:2025-05-12 15:39: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荷泽市 阅读:887次
(责任编辑:顺义区)
最新内容
- ·
- ·
- ·
- ·
- ·5. 미래에셋캐피탈, 1000억원 규모 미래에셋證 보통주 취득
- ·완전변경 모델인 더 뉴 아우디 Q5는 아우디의 최신 내연기관 전용 플랫폼인 ‘PPC’를 적용한 첫 번째 SUV다. 고효율 MHEV 플러스 시스템으로 부분 전동화 주행과 여유로운 적재 공간을 제공한다.
- ·강원지방통계지청이 지난 30일 발표한 ‘2025년 3월 강원 산업활동 동향’에 따르면 도내 건설수주액은 2,798억원으로 지난해보다 20.4% 감소했다. 올 2월 전년대비 86.8% 감소한 것에 이어 3월에도 큰 폭 하락하면서 강원 건설 경기가 쪼그라든 것을 볼 수 있다.
- ·
- ·
- ·
热点内容
- ·
- ·
-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기업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만큼, 지역에 대한 책임과 상생의 가치에 대해 깊이 고민해 달라”며 전향적인 동참을 호소했다.창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태)은 지난달 24일 한국야쿠르트 경남지점으로부터 지역 내 식사 지원이 필요한 52세대 위한 건강 식품을 후원받았다.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송영종)은 지난달 28일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전미경) 소속 어린이집 10곳이 저소득층을 위한 19번째 릴레이 기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한국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지역본부장 이상철)는 지난 29일 부경대학교 백경광장에서 ‘PM(개인형이동장치), 이륜차 교통사고 줄이기’를 주제로 14개 기관 민·관·학 합동 캠페인을 개최했다.경남정보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정유지)은 지난 24일 신중년을 대상으로 한 50+생애재설계대학 ‘리스타트를 위한 웰빙 브런치 전문인력 양성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해운대블루라인파크(회장 이근철, 대표이사 배종진)가 지난 25일 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와의 협약에 따라 당기순이익 3%에 해당하는 주차장 조성 기금 4억 1000만 원을 기탁했다.“미국 해군과 대한민국 해양 산업 협력은 양국의 동맹 관계를 더욱 강화해 줄 것입니다.”
- ·
- ·금감원은 1일 “최근 정치 상황이 급변하면서 정치 테마주의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다”며 “불공정거래와 투자자 피해가 우려되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 ·부산 지역 금융기관의 2월 말 총수신 잔액은 217조 4722억 원이다.
- ·
-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분기 기준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관측된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삼양식품의 1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는 1045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30.46% 증가할 것으로 추정된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9.17% 늘어난 4982억원으로 집계됐다.
- ·그는 이어 “앞으로도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공직선거법 사건을 파기환송했다.
- ·해당 거래 건에 대해선 거래자금 출처 등 정밀 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의심거래 70건에 대해 거래당사자 및 공인중개사에게 소명서 및 금융거래내역을 확보하고, 거래신고 내용과 실제 거래 내역의 일치 여부를 면밀히 조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