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은 두 번째 합의기일이 끝난 지 닷새 만에 선고일을 공지했습니다.
时间:2025-05-12 15:59: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木正胜 阅读:575次
(责任编辑:黄耀明)
最新内容
- ·
- ·상권활성화사업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시장 또는 상점가가 포함된 상업지역 비율 50% 이상인 지역 △점포 수 400개 이상 밀집 지역 △최근 2년 연속 매출·사업체 수·인구가 감소한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2024년부터 국가균형발전 특별회계사업으로 전환돼 시·도 공모와 중기부 승인 절차를 거쳐 선정된다.
- ·나아가 나는 부족한 사람이라면서도 국가를 위해 내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했다.
- ·
- ·곽 의원은 6·3 대선 전까지 이재명 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결론이 나기 어렵다고 전망했다.
- ·
- ·
- ·무신사와의 시너지도 디키즈의 성장 요인으로 작용했다. 쇼케이스 화보, 기획전,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무신사 고객이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와 상품력을 재발견할 기회를 늘렸다. 그 결과, 지난 1분기 무신사에서 디키즈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160% 이상 급증하며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심과 주목도가 크게 높아졌음을 입증했다.
- ·신동욱 국민의힘 수석 대변인도 서울고등법원도 대선 전 신속한 판결을 통해 사법 정의를 실현해 주실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며 '피고인 이재명'의 시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제주4·3 희생자와 유족들이 영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게 됐다.
- ·
热点内容
- ·친족 간 경영권 분쟁이 증가한 것도 올해 주주제안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다. 지배주주 지분율이 낮으면서도, 특수관계인과 2대 주주 간 지분율 격차가 크지 않은 기업을 중심으로 주주제안 안건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고려아연 경영진과 MBK파트너스·영풍 연합 간 경영권 분쟁이 대표적인 사례다.
- ·이런 생각이, 회오리바람처럼 나를 감싸서 하늘로 치켜 오르게 하는 듯 했다.(장준하, <돌베개>)
- ·6·3 조기 대선 레이스가 시작된 가운데,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2일 이번 (대선) 경선 과정에서 탈락한 후보들과 바깥에 있는 반명 세력들과 함께할 수 있는 그런 틀과 전략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
- ·특히 4월 19일까지 집계된 주간 연속 실업보험 청구자 수는 계절 조정 기준 191만6000명으로 집계됐다. 2021년 11월 13일로 끝난 한 주 이후 최대치다. 일주일 이상 연속으로 실업보험을 청구한 사람이 급증할 만큼 고용시장이 둔화 신호를 보낸다는 의미다.
- ·검찰은 선물로 건넸다는 물품을 찾지 못하고 김건희의 아이폰 16 등 휴대전화 여러 대와 메모장 등을 확보했다.
- ·그러면서 지금 국민은 법원마저 정치 논리에 굴복할 것이냐고 묻고 있다고 덧붙였다.
- ·김기범 도 철도항만물류국장은 이번 지반침하 안전대책 강화는 단순한 사후 조치가 아닌 사전예방 중심의 선제적 대응을 담고 있다며 전 과정에 걸쳐 관계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도민이 안심할 수 있는 철도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지정학적 갈등이 심화되고 미국 대선 등 대외 환경 변화로 방위산업, 가상자산업 주력 회사인 LIG와 빗썸이 공시대상기업집단(대기업집단)에 신규 지정됐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