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浩瀚 > 권 원내대표는 “당장 대법 판결 이후 쏟아진 민주당의 극언을 보라”며 “최민희 의원은 ‘조희대 대법원장의 사법쿠데타’라 했고 김용민 의원도 ‘대법원의 내란 행위’라며 대법 판결을 정면 부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김병기 의원은 ‘그래봤자 대통령은 이재명, 한 달만 기다리라’며 대법원을 욕보였고 최강욱 전 의원은 대법관 전원 탄핵소추를 운운하며 헌정 테러를 구체적으로 예고했다”고 비판했다. 正文
권 원내대표는 “당장 대법 판결 이후 쏟아진 민주당의 극언을 보라”며 “최민희 의원은 ‘조희대 대법원장의 사법쿠데타’라 했고 김용민 의원도 ‘대법원의 내란 행위’라며 대법 판결을 정면 부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김병기 의원은 ‘그래봤자 대통령은 이재명, 한 달만 기다리라’며 대법원을 욕보였고 최강욱 전 의원은 대법관 전원 탄핵소추를 운운하며 헌정 테러를 구체적으로 예고했다”고 비판했다.
时间:2025-05-12 17:15: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翔 阅读:729次
(责任编辑:玉置浩二)
最新内容
- ·
- ·
- ·당국은 밤사이 인력과 장비 등을 대거 동원해 불씨 제거 작업과 동시에 민가가 밀집한 서변·구암동 지역으로 불길이 넘어오지 않도록 방화선 구축에 힘을 쏟았다.
- ·러시아군의 핵심 방공 시스템 중 하나인 Buk-M3는 중거리 지대공 미사일 시스템으로, 2016년에 도입된 최신형 장비다. 사거리는 최대 70㎞이며 35㎞ 고도의 표적을 요격할 수 있다. 또 동시 대응한 목표물이 최대 36개에 달한다.
- ·1993년생, 기쁜 일이 생긴다. 주위의 칭찬을 받는다.
- ·◆ 김종인> 아니, 그러니까 그거는 일부 세력들이 길에 나와서 그렇게 하니까 그 숫자가 별로 그렇게 대단한 숫자가 아니에요. 대한민국 국민의 아마 3분의 1 이상은 계엄 하에서 살고 싶은 사람이 없을 거예요.
- ·◆ 윤여준> 이게 자꾸 반복이 되잖아요. 그래서 지난번에 윤석열 대통령이 될 때는 본인이 검찰총장까지 지낸 분이고 그러니까 그런 거 특별히 조심해서 그런 일은 안 일어나겠지 했는데 이게 반대로 가버려 가지고 실망이 엄청 큰데요. 그런데 빨리 이 악순환을 끊어야 돼요, 우리가.
- ·
- ·대부분 트럼프 대통령의 성과를 칭찬하는 내용 일색이다.
- ·
热点内容
- ·
- ·▶“현장에서 AI 적극 적용해야”=1일 업계에 따르면 허 사장은 지난달 초 열린 사내 임원 교육 과정 EDP (Executive Development Program)에서 “AI를 얼마나 더 잘 활용하냐가 향후 회사 경쟁력을 좌우할 것”이라며 “더 효율적인 업무와 스마트한 조직을 만드는 것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국민의힘 원내지도부가 회의를 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장으로 먼저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 ·
- ·
- ·
- ·네, 교체는 가능합니다만 쉽지는 않습니다. 백내장 수술 후 남은 수정체낭에 인공 수정체를 넣게 되는데, 이 낭과 인공 수정체가 시간이 지나면 유착이 됩니다.그렇기 때문에 인공 수정체만 뺄 수 없고 낭까지 전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그러면 인공 수정체 공막고정술이라는 특수한 수술을 해야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