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关淑怡 > 광주시는 폭넓은 시민 의견 수렴, 버스업체와 소통 협력, 어르신 등 디지털 약자 배려, 광주G-패스 연계 현장 집중 홍보 등 꼼꼼한 준비가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正文
광주시는 폭넓은 시민 의견 수렴, 버스업체와 소통 협력, 어르신 등 디지털 약자 배려, 광주G-패스 연계 현장 집중 홍보 등 꼼꼼한 준비가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时间:2025-05-12 15:03: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司徒骏文 阅读:541次
(责任编辑:王闯)
最新内容
-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6~11도, 낮 최고기온은 17~22도다.
- ·타이완 공군 측은 잇단 사고에 따라 일선 전투기 부대에 비행 훈련을 일시 중단하고 점검에 나서라고 지시했습니다.
- ·
- ·또 앞서 지난달 23일 강원도를 미래산업과 글로벌 관광의 중심지로 육성하겠다는 전략을 공개했다. 강원 지역이 분단 이후 75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남북 대치로 인한 피해가 큰만큼 국가가 응당한 보상을 해야한다는 게 이 후보의 시각이다.
- ·조희대 대법원장은 4월22일 이재명 전 대표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소부 심리를 거치지 않고 전원합의체에 회부한 데 이어, 당일 바로 첫 합의 기일까지 열었다. 4월24일에는 두 번째 합의 기일을 열었다. 급기야 5월1일 오후 3시 이 사건 상고심 판결을 선고하겠다고 밝혔다. 정치적 파장이 큰 사건이라 전원합의체 회부가 예상되긴 했지만 이례적으로 빠른 속도다. 이번에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더라도 6월3일 대선 전까지 확정판결이 날 확률은 그리 높지 않지만 논란이 이어질 수 있다.
- ·제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 ·MS는 8% 가까이 급등했고 메타 또한 4% 넘게 뛰었다.
- ·한 후보는 영남·수도권 시민들과 스킨십을 넓히는 데 집중한다. 한 후보는 경남 창원 마산어시장과 부산 부평깡통시장을 찾아 부산·경남(PK) 표심을 공략한다. 오후에는 서울 강서 마곡역 일대와 송파 석촌호수 인근에서 시민들과 만날 계획이다.
- ·
- ·
热点内容
- ·◆ 손수호> 네, 유권자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다음 단계로 발언자의 어떤 의미, 또 이 표현의 의미를 확정해야 되잖아요. 그래야 법적인 판단을 할 거 아닙니까? 허위인지 진실인지. 그 세 가지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첫 번째는 후보자 개인이나 법원이 아니라 선거인, 그러니까 유권자의 관점에서 해석해야 한다.
- ·◇ 김현정> 사실은 오늘 사회사건, 사건 사고를 저희가 탐정으로 준비를 하고 있다가.
- ·만찬장·숙소·수송·문화행사 반영…세계 정상 맞이 준비 '착착
- ·◆ 김성태> 좀 많습니다.
- ·지난해 한 해에만 1008명의 체납자가 약 11억5000만원을 받아 갔다. 이는 전체 체납자의 3% 수준이지만, 성실하게 보험료를 낸 다른 가입자들이 낸 돈으로 체납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은 제도 취지에 어긋난다는 지적이 나온다.
- ·
- ·고고학자 C 레너드 울리는 우르에 위치한 공주 엔니갈디난나의 궁전에서 발견된 점토 북을 두고 이 유물이야말로 공주의 궁전이 박물관이었음을 증명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저자는 유물을 납작하게 해석해서는 안 된다고 반박한다. 점토 북은 우르 왕국 이전의 또 다른 역사를 보여주는 기록으로, ‘역사의 역사’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 ·
- ·정청래 대통령 되면 형사재판 정지…형소법 개정안 오후 상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