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시민프로축구단 창단준비위원회는 앞으로 △선수단 및 유소년팀 운영 방안(5월) △기업 스폰서 유치 및 재정 안정화 방안(6월) △지역민 참여 확대 및 홍보 전략(7월) 등을 차례로 논의할 예정이다.[데일리안 = 정도원 기자] 김종혁 국민의힘 한동훈 캠프 특보단장이 홍준표 캠프에 있던 인사들이 경선 탈락 이튿날에 일제히 김문수 캠프로 옮겨가 지지 선언을 한 것을 두고 비판적인 입장을 보였다.
- ·정 시장도 전북도 행정부지사 출신이라는 점에서 닮아있고 이런 공통분모를 찾아 텃밭인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 확보와 스킨십을 넓히는 한편, 정치 신인 가점 등을 통해 승부수를 던질 것이라는 전망도 힘을 얻고 있다.
- ·
- ·
- ·트리플은 총 41만원 상당의 해외숙소 전용 쿠폰팩과 총 55만원 상당의 해외 투어·티켓 쿠폰팩을 제공한다. 투어·티켓 상품 구매 고객에게 투어·티켓 추가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 ·외교, 정치 종속변수여선 안 돼“새로 부상하는 세력이 지배 세력을 대체할 정도로 위협적일 때 무력 충돌로 이어지는 현상은 예외적이라기보다는 법칙에 가깝다.”(그레이엄 앨리슨 ‘예정된 전쟁’)
- ·실제 이날 회동 직후 트럼프 대통령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푸틴이) 그런(전쟁을 멈추고 싶어 하는) 척하며 나를 속이는 것 같다(tapping me along·'가스라이팅' 같은 의미)며 러시아를 공개 압박했다.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대선 출마 선언이 임박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에 대해 비상식적이라고 지적했다. 한 권한대행이 윤석열 정부의 실정과 12·3 불법계엄 사태의 책임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이유에서다.
- ·서울시의회 구미경 의원(국민의힘, 성동 제2선거구)은 지난달 30일 제330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오는 7월 시행을 앞둔 ‘서울시 유해야생동물 먹이주기 금지에 관한 조례’의 안정적인 정착과 실효성 확보를 위한 제도 보완 및 운영 개선을 촉구했다.
- ·
热点内容
- ·외식 물가 중에서는 생선회(5.4%), 치킨(5.3%) 등이 크게 뛰었고, 외식 제외 개인서비스 중에서는 보험서비스료(16.3%)와 공동주택관리비(3.8%)가 많이 올랐다.
- ·
- ·주요 점검 사항은 ▲방호장치 설치 등 위험 기계·기구 안전관리 상태 ▲CNC, 프레스, 사출성형기, 크레인 등 안전검사 대상 기계·설비 점검 ▲위험성평가 및 사고 예방 조치 등 실습실 작업환경 관리 ▲기타 실습현장 안전보건 관리실태 등이다.
- ·
- ·
- ·
- ·
- ·조사는 지표투과레이더(GPR) 장비를 활용해 지하 공간의 이상 유무를 정밀 탐사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조사 과정에서 공동이 발견되면 긴급 복구 체계를 가동해 시민 안전 위협 요소를 신속히 제거할 방침이다.
- ·취침 시간은 학년이 올라갈수록 늦어지는 경향을 보였다. 10시 이전에 자는 4학년의 비율이 70% 이상이었지만, 6학년은 39%로 줄었다. 대신 11시 이후 취침하는 6학년 비율은 61%로 증가했다. 자정 이후(12시~2시 이후) 취침하는 6학년 비율은 22%로 집계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