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이데일리 김유성 김인경 기자] 조국혁신당은 2일 한덕수 전 국무총리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 ·우선 디지로카앱 ‘띵샵’에서는 5월 8일까지 안마의자, 건강기능식품, 가전제품 등 인기 선물 품목에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일부 품목에는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지원한다.
- ·
- ·산불 영향 구역은 295ha로 밤사이에 더 확산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 ·대표적인 사례가 공덕역이다. 여기 있는 공유오피스 ‘스플 라운지’는 지하철역의 새로운 쓰임을 보여준다. 2021년부터 공유오피스 기업 스파크플러스가 운영 중이다. 모니터가 있는 파티션 좌석과 회의실, 탕비실 등 사무실 못지않은 시설을 갖췄다. 다만 미리 이용권을 구매해야 입장할 수 있다. 주말권은 6만원대, 연간권은 18만원대다. 화요일 오후 3시쯤 찾은 현장에서는 노트북을 켠 시민들이 조용히 일에 몰두하고 있었고 소파형 좌석은 이미 만석이었다. 서울교통공사는 이 공간을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1인 기업이나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출발점”으로 소개했다.
- ·
- ·
- ·
- ·
- ·
热点内容
- ·
- ·
- ·◆ 김종혁> 하얀 연기가 피어오르는데 아니 그러면 우리는 당원들한테 지지자들한테 후원금 받아서 1차 2차 경선 토론 뭐 TV 토론 지방 돌면서 순회하면서 그 생고생을 해서 후보를 뽑아놨더니 꽃가마 타고 온 분하고 둘이서 문 닫고 밀실해서 콘클라베의 방식으로 밀실에서 결정 후보를 결정하자? 그거 국민들이 용납하시겠습니까? 우리 당원들은 받아들일까요? 그랬더니 또 김재원 그분도 이제 김재원 전 최고도 그 김문수 후보에 가까운 측근이시잖아요. 오늘 나와서 김태현 쇼인가에 나와서 그거 불가능하다 단일화 안 된다 가장 핵심적인 두 분이 나와서 그런 얘기들을 하고 있어요.
- ·
- ·검찰은 통일교 고위 인사가 건진법사 전 씨에게 김 여사 선물 명목으로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고가의 가방까지 전달한 정황을 추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인 윤 모 씨가 윤 전 대통령 당선 직후 전 씨에게 가방을 건넸다는 정황을 포착하고, 그 진위와 실제 김 여사에게 전달됐는지 여부 등을 확인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 ·
- ·한편, HD현대는 지난달 7일 미국 최대 방산 조선사 헌팅턴 잉걸스와 선박 생산성 향상 및 첨단 조선 기술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22일에는 HD현대중공업 주원호 특수선 사업대표를 포함한 경영진이 헌팅턴 잉걸스를 방문, 양사간 협력 방안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했다.한화오션이 미국 해군과의 조선·방산 협력을 확대하며 한미 해양동맹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