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준/더불어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
时间:2025-05-12 04:56: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晓晨 阅读:177次
(责任编辑:戴夫帕德乐队)
最新内容
- ·
- ·우선 대법원은 김 전 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발언한 부분은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봤다. 또한 백현동 용도변경과 관련한 발언에 대해서도 국토교통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없는데도 허위 발언을 했다면서 구체적인 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김 전 처장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무죄로 본 원심판단이 문제가 없다고 봤다.
- ·지원 대상은 도내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연간 총수출액 5000만 달러 미만 중소·중견기업이며, 해당 기업은 △수출입보험료 △수출신용보증료 △해외 바이어 신용조사 비용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 ·관건은 미·일 관세 협상이다. 아카자와 료세이 일본 경제재생상과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은 1일 워싱턴DC에서 2차 관세 협상을 했다. 일본은 관세 철폐 카드로 미국 자동차·농산물·에너지 수입 확대 등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미·일 협상단은 지난달 16일 워싱턴DC에서 처음 만나 탐색전을 벌였다. 앞서 일본이 우려한 주일미군 주둔 경비, 엔화 약세 문제는 미국이 사실상 관세와 별도로 협의할 것을 시사한 터라 이번엔 교역 협의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 ·
- ·강 원장은 이를 위해 전문성, 신뢰성, 실효성, 현장성이라는 4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올해 개원 30주년을 맞은 경기연구원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기도, 경기도의회와 소통하고 협력해 발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 하루 최소 15분 이상 햇빛을 쬐며 규칙적인 기상 습관을 갖는다.
- ·
- ·결혼 전에 '함께 살아보기'가 '사회적 선택지'인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매우 달랐다. 서로 사랑한다고 믿어서 함께 살기 시작했지만, 그보다 중요했던 것은 우리의 생활을 이어가는 일이었다. 나는 대출을 얼른 갚으려고 일주일에 6일씩 일했지만, 남자 친구는 게임 아이템을 팔아 돈을 벌겠다며 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었다. 법적으로 아무 권리도, 의무도 없는 사이였지만 당장 내 동거인이었기에 굶길 수는 없었다. 급기야는 내가 용돈을 주는 상황까지 되었다.
- ·이에 따라 대미 흑자 규모도 1년 전보다 9억 달러 감소한 45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