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헌법은 1987년 개정 후 38년이 되었습니다.
时间:2025-05-12 17:24: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汉中市 阅读:734次
(责任编辑:资阳市)
最新内容
- ·
- ·
-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축제 기간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권장하며 차량 운전자께서는 우회 안내에 협조해달라”고 말했다.
-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레스토랑 ‘차르’에서 스테이크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홍대 ‘라이즈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의 ‘차르(CHARR)’ 레스토랑에서 5월 1일부터 스테이크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차르는 나무와 숯을 이용한 오픈 파이어 그릴 방식을 이용해 웨스턴에 한식을 접목한 조리법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이번 뷔페 프로모션에서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미국 가정식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뷔페에는 육즙을 가득 머금은 ‘소 꽃등심 통구이’와 ‘양갈비 구이’, 바삭한 껍질과 육즙을 품은 정통 광둥식 바비큐 ‘크리스피 포크밸리’ 등 양질의 고기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입니다. 저녁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 ‘바닷가재구이’가 추가되며, 바닷가재구이는 나무와 숯을 이용한 오픈 파이어 그릴 방식으로 준비됩니다. 이외에도 셰프가 즉석에서 고기를 썰어주며 설명하는 ‘카빙 서비스’와 바닷가재구이를 토치로 구워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프로모션은 점심 4만9000원, 저녁 8만9000원입니다. 저녁 이용 시에는 1인당 음료 한 잔씩이 제공되고 와인과 맥주, 주스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점심은 낮 12시~오후 2시 30분, 저녁은 오후 6~10시까지입니다.
- ·지난해부터 이어진 쌀 소동으로 일본 정부가 비축미 방출까지 나섰지만 쌀값은 16주 연속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AFP=연합뉴스 1일 요미우리신문에 따르면 일본 도쿄도 등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쌀 도둑이 극성을 부리고 있다. 올해 들어 도쿄도의 북쪽에 있는 이바라키(茨城)현에서만 접수된 쌀 도난 사건은 14건. 쌀 무게로만 따지면 4.5t에 달한다. 지역 경찰은 주택가 창고에서 쌀을 대거 훔친 이들이 전매를 노리고 범죄를 저질렀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에 나섰다.
- ·
- ·
- ·
- ·
- ·■ 오후 1:00 최고의 몸짱 소방관은 누구 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제14회 서울시 몸짱 소방관 선발대회에 출전한 소방관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热点内容
- ·
- ·
- ·당시 신고는 이 학교 2학년 학생 학부모가 자녀의 학교폭력 피해 사실을 인지하고 접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 ·[박동환 기자]의대생 대부분이 복귀 시한인 지난달 30일까지 수업 거부를 이어가면서 1만명이 넘는 의대생의 집단 유급이 현실이 됐다. 이에 따라 수업을 거부하고 있는 24·25학번과 신입생인 26학번까지 1학년 1만여 명이 동시에 수업을 듣는 '트리플링' 문제 발생 가능성이 높아졌다. 의대 교육 파행이 장기화할 것으로 보인다.
- ·우선 경총은 2013년 법제화됐던 정년 60세도 고령자의 고용 안정성을 높이기보다는 노동시장의 부작용을 심화하는 결과를 낳았다고 짚었습니다.
- ·
- ·[김유신 기자]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있는 경남·우성3차·현대1차아파트(이하 경우현) 옆동네인 개포현대2차아파트가 재건축을 통해 최고 49층, 1122가구 규모 주거단지로 새롭게 태어난다. 개포동에 있는 '사실상' 마지막 재건축 단지이기 때문에 일대 정비사업이 마무리돼가는 양상이다.
- ·북러조약은 러시아와 북한 중 어느 한쪽이 침략당할 경우 상호 군사 지원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북한은 이 조약을 근거로 러시아 쿠르스크에 파병했다.
- ·공정위는 매년 자산총액 5조 원 이상 기업집단을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지정하며 이들 집단의 실질적 지배자를 '동일인'으로 판단해 각종 사익편취 규제 등을 적용한다. 대부분의 기업집단은 동일인이 특정 개인(총수)으로 지정되며 경영권 승계나 사망, 지분 정리 등 특정 상황 발생 시 동일인이 변경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