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15세로 '세계 최고령자'가 된 영국 할머니가 장수비결에 대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时间:2025-05-12 09:01: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蔡国权 阅读:324次
(责任编辑:罗纮武)
最新内容
- ·한 전 총리는 이날 오후 4시 정부서울청사에서 사임 발표 기자회견을 연 뒤 퇴임식 대신 집무실에서 참모·직원들과 차담회를 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두 번째 국무총리직을 맡아 여러분과 함께 뛴 지난 3년은 가장 치열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 전 총리는 2007년 노무현정부에서 마지막 총리를 역임한 데 이어 2022년 5월21일 윤석열정부의 초대 총리로 부임했다.
- ·
- ·두 후보가 아닌 한 권한대행을 대안으로 꼽는 경우도 적지 않았다. 잡화가게를 운영하는 70대 양모씨는 “김 후보가 점잖고 무게감이 있다”면서도 “민주당을 이기려면 한덕수가 낫지 않겠나. 공직에 오래 있었고, 총리 하면서 많이 배웠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발가게 주인인 이모(68)씨도 “다음 대통령은 누가 되든 경제를 살리고 분열된 국론을 통합해야 한다”며 “한덕수가 나오면 지지할 마음이 들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속내를 내비쳤다.
- ·국익의 최전선인 통상외교까지 정쟁의 소재로 삼는 현실을, 저의 양심과 상식으로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습니다.
- ·최 부총리는 이날 오후 10시 30분쯤 자신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국회 본회의에 상정되자 한 대행에게 사의를 표명했다.
- ·대상, 최우수상 등을 시상하며 총상금은 2000만원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 400만원을 수여한다.
- ·
- ·
- ·연매장
- ·어울림 놀이마당에 참여한 한 학생은 “친구와 함께 이어달리기도 하고 농구, 야구도 했는데, 혼자서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신났다”고 말했다. 다른 학생도 “같이 규칙을 지키니 먼저 하겠다고 다투지도 않고, 동생에게 양보했을 때 ‘고마워’라고 말해줘서 기분이 좋았다”고 설명했다.
热点内容
- ·
- ·오크밸리 퍼니 팩토리 테마파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신규 개장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어트랙션 단일권 및 자유 이용권 모두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464쪽/2만 4000원
- ·국토부는 이번 추경예산이 어려운 재정 여건 속에서도 국민의 안전과 민생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편성됐다며 신속한 집행을 통해 추경 사업의 효과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그린 식음형은 객실 혜택을 제외하고 식음료 5만 원 이용권 6매를 구성했다. 문 바 위스키와 과일 플래터 이용권을 포함해 미식 중심 고객에게 적합하다.
- ·경찰청에 근무할 때 주로 지하철을 이용했다. 사전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출·퇴근을 했기에 일부 날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이동 간에 여유가 있었다. 그런데도 남들이 빠른 걸음으로 가거나 뛰는 것을 보면 덩달아서 빠른 걸음으로 가거나 뛰었다. 또한 지하철역 전자안내판에 표시되는 지하철 도착시간을 보면서 어떤 때는 지하철을 타기 위해 필사적으로 뛰었던 기억이 생생하다.
- ·인천시가 올해 정부 추가 경정 예산에서 국고보조금 359억 원을 확보했습니다.
- ·
- ·청년미래플러스 사업은 청년들에게 산업 현장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진로 설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기업도 지역 인재와 소통하고 향후 채용 가능성을 점검해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