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铁岭市 > 연습을 기획한 공방표 합참 군사우주과장(해군 대령)은 “앞으로 한·미는 관련 정책 공유와 협력을 지속하며, 정례적인 연습을 통해 우주역량 고도화를 위한 상호운용성 증진을 도모함은 물론 우리 군의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연습을 기획한 공방표 합참 군사우주과장(해군 대령)은 “앞으로 한·미는 관련 정책 공유와 협력을 지속하며, 정례적인 연습을 통해 우주역량 고도화를 위한 상호운용성 증진을 도모함은 물론 우리 군의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6:13: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世晃 阅读:692次
(责任编辑:蔡莹莹)
最新内容
- ·
- ·정부는 민간이 빈집을 자발적으로 정비·활용할 수 있도록 재산세 등 빈집 관련 비용 부담도 낮추기로 했다. 빈집 소유자가 자발적 정비를 하지 않는 요인이 됐던 빈집 철거 후 세 부담 증가 문제를 해결하고자 철거 후 토지 공공활용 시 재산세 부담완화 적용기간을 현행 5년에서 공공활용 기간 전체로 확대한다. 또 빈집 철거 후 비사업용 토지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세율(10%포인트) 배제 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한다.
- ·금전-○ 애정-X 건강-△
- ·
- ·
- ·
- ·
- ·이 권한대행은 대행직 첫 일정으로 2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국가안전보장회의를 주재하며 모두발언에서 “무거운 책임감과 함께 국가안전보장회의 의장 대행의 엄중한 임무를 맡게 됐다”며 “국가안전보장회의가 국가의 안위와 국토의 안전을 보전하는 동시에, 국민들께서 안보 불안으로 조금도 염려하시지 않도록 배전의 노력을 해야 하는 시기”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 권한대행은 “북한이 어떠한 도발 책동도 획책할 수 없도록 빈틈없는 대비태세를 유지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
- ·
热点内容
- ·A 씨는 아버지가 간암 수술과 치료를 받는다고 속여 청원휴가를 신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직계 가족 간호를 사유로 내세웠지만, 부산역 주변 PC방에서 게임을 한 사실이 적발됐다.
- ·
- ·
- ·
- ·
- ·
- ·윤 전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3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등과 공모해 비상계엄을 선포하고, 직권을 남용해 군인과 경찰 등이 국회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등에 무장한 채 출동하게 만든 혐의를 받는다. 또 시설을 봉쇄하거나 점거하고, 출입을 통제하는 등 의무에 없는 일을 하게 만든 혐의도 받고 있다.
- ·
-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노동정책 발표문에서 “정년 연장을 사회적 합의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