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腰乐队 > 롯데는 토지자산 재평가로 자산이 늘어 재계 순위가 2년 만에 5위로 한 단계 올라갔다. 포스코는 철강업 업황이 악화하며 5위에서 6위로 하락했다. 농협은 예대마진(예금·대출금리 차이로 인한 수익) 확대로 10위에서 9위로 상승했고, GS는 석유화학업 업황 악화로 9위에서 10위로 하락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대형 인수합병(M&A)으로 한진은 14위에서 12위로 올라갔다. 正文
롯데는 토지자산 재평가로 자산이 늘어 재계 순위가 2년 만에 5위로 한 단계 올라갔다. 포스코는 철강업 업황이 악화하며 5위에서 6위로 하락했다. 농협은 예대마진(예금·대출금리 차이로 인한 수익) 확대로 10위에서 9위로 상승했고, GS는 석유화학업 업황 악화로 9위에서 10위로 하락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대형 인수합병(M&A)으로 한진은 14위에서 12위로 올라갔다.
时间:2025-05-12 17:27: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锦 阅读:880次
(责任编辑:殷志源)
最新内容
- ·글로벌 빅 샷과의 인터뷰, 최신 경제 트렌드를 담은 WEEKLY BIZ 뉴스레터... 글로벌 경제에 대한 시야가 깊고 넓어집니다.WEEKLY BIZ 뉴스레터 구독하기(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46096)차기 교황 후보로 유력하게 거론되는 필리핀의 루이스 안토니오 타글레 추기경(67)이 과거 존 레넌의 ‘이매진’(Imagine)을 부른 영상으로 보수파의 집중 공격을 받고 있다. 이매진 가사가 천국, 국가, 사유 재산이 없는 평화로운 세상을 상상하는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가사 중 “천국이 없다고 상상해봐”(Imagine there’s no Heaven)라는 구절이 문제가 됐다.
- ·
- ·
- ·
- ·국민의힘에선 결선에 진출한 김문수, 한동훈 두 후보가 맞대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토요일 최종 후보 1명을 발표합니다.
- ·
- ·콜럼버스의 모국인 이탈리아와 콜럼버스를 지원해 준 스페인의 공통점은 두 나라 모두 반도라는 점이다. 네덜란드와 영국도 대륙의 중심이 아닌 바다에 접한 면이 많은 작은 나라였다. 거대한 땅을 소유하지 못했던 반도나 섬의 국가들은 바다로 진출했다. 우리나라도 반도에 있다. 북한이 막고 있어서 지금은 섬나라에 가깝다.
- ·
- ·국정 정책과 운영 구상에 대해선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포함해 정치권과 우리 국민이 제안하는 좋은 정책이 있다면 아무런 고정관념 없이 받아들이겠다며 대선 과정에서 경쟁한 분들을 삼고초려해 거국 통합내각을 구성할 것이라고도 다짐했습니다.
- ·
热点内容
- ·인도는 영국 식민지 시절이던 1872년부터 인구조사를 시작했고 1931년까지는 인구 조사 때 어떤 카스트에 속하는지 조사했습니다.
- ·2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32분쯤 고흥군 봉래면에 있는 한 단독주택에서 불이 나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31분만에 진화됐다.
- ·이런 가운데 이 후보는 이날 주 4.5일제 도입 기업을 지원해 2030년까지 평균 노동시간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평균 이하로 낮추겠다는 ‘직장인 공약’을 페이스북으로 발표했다. 이날 오전 발표된 공약에는 ‘과로사 예방법 제정’ 등이 포함돼 있었지만, 오후 다시 발표된 수정본에는 이 내용이 빠졌다. 이 후보 측은 “확정이 안 된 실무자안이 (착오로) 게시됐다”고 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1일 오후 대선 출마를 위해 국무총리직에서 사임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 대행은 사임 이튿날인 2일 대선 출마를 선언하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대선 예비 후보로 등록할 것으로 보인다. 한 대행은 곧바로 ‘반(反)이재명 빅 텐트’ 구축 작업에도 나설 것이라고 한다. 3일 선출되는 국민의힘 대선 후보 등과 후보 단일화를 포함한 연대 협상에 나서겠다는 것이다. 한 대행은 주요 후보들이 만나 연립 정부 구성에 뜻을 모은 뒤 단일화 실무 협상을 진행하는 ‘톱다운 콘클라베(담판)’식 협상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대행 측 관계자는 “한 대행 대선 출마 선언 후 일주일 안에 속전속결로 개헌 연대가 구성돼야 한다”고 했다. 대선 후보 등록(5월 10~11일) 일정을 고려할 때 단시간에 후보 단일화를 이뤄내야 한다는 것이다.
- ·대법원 신속하고 집약적 집중심리…대법관들 보충, 반대의견도
- ·통상적으로 파기환송심은 서류 접수부터 판결까지 한 달 이상 걸려 대선 전까지 파기환송심 선고도 나오기 어려울 것이라는 관측이 많습니다.
- ·
- ·
- ·유죄 취지로 사건을 2심 법원에 돌려보내는, '파기 환송' 결론이 나더라도 코앞의 대선 출마가 불가능해지는 건 아닙니다.
- ·
- ·▷ 전화 : 02-781-1234, 4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