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0시 전까지 대통령 권한대행을 수행하던 한덕수 대행이 사직서를 수리했습니다.
时间:2025-05-12 16:30: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正勋 阅读:594次
(责任编辑:王文林)
最新内容
- ·공정거래위원회가 메타에 대해 전자상거래법 위반으로 시정명령과 과태료를 부과했다. 자사 플랫폼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뤄지는 상거래에 대해 소비자 보호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다는 이유에서다.
- ·경찰은 주변 CCTV 등을 확인해 초콜릿을 나눠준 사람의 신원을 파악하고 있다. 해당 인물은 길거리에서 선교 활동 중이라며 초콜릿을 건넨 것으로 알려졌다.
- ·
- ·
- ·[대전=뉴시스] 그린하우스 개소식에 참석, 작물에 대해 설명을 듣는 김정겸 충남대 총장 *재판매 및 DB 금지
- ·메타는 이 앱이 이용자의 선호도를 파악하고 맥락을 기억하며 개인화된 조력자라며 자사의 최신 오픈소스 대규모 언어모델(LLM)인 ‘라마 4’를 기반으로 구축됐다고 설명했다.
- ·이에 경기도는 이러한 임차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주택 내 긴급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지원 체계를 마련했다.
-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많은 이들이 집에 머물며 ‘바깥 세상’에 나가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익숙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살아가는 것이 편했지만 결국 다시 세상으로 나아가야 했습니다. 가족을 돌보고 일터로 가고 사랑하기 위해서였습니다.
- ·고래문화광장에서는 고래박물관 20주년 기념행사인 재담꾼 담쟁이 공연과 키다리 아저씨의 풍선 선물 이벤트, 남구 거리음악회가 펼쳐진다.
- ·
热点内容
- ·HS효성은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컬처 투게더 시리즈’를 통해 추첨으로 17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을 초청한다. 컬처 투게더 시리즈는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제안으로 지난해부터 시작됐으며 임직원 소통과 문화가치 공유를 위해 기획했다.
- ·
- ·
- ·
-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 ·1일 대한당뇨병학회 학술지 최신호에 실린 ‘한국 2형 당뇨병 젊은 성인의 유병률, 발생률 및 대사 특성’에 따르면 19∼39세 2형 당뇨병 유병률은 2010년 1.02%에서 2020년 2.02%로 증가했다. 30대 유병률은 2010년 2.09%에서 2020년 3.9%로 증가했다. 연구진은 2020년 기준 19∼39세에서 약 37만 명이 2형 당뇨를 앓고 있다고 추산했다.
- ·이 후보는 지난 20대 대통령 선거 과정에서 있었던 방송사 인터뷰와 국정감사 등에서 대장동·백현동 개발사업 관련 의혹에 대해 허위 사실을 공표한 혐의를 받아 왔다.
- ·조익노 산업부 에너지정책관은 근본적인 에너지 고효율·저소비 소비구조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서는 혁신적인 기술이 개발돼 시장에 안착되는 것이 중요하다며 현재 수립 중인 제7차 에너지이용 합리화 기본계획(2025~2029)을 통해 미래 기술 트렌드에 대응한 선제적 R&D 추진방안을 제시할 것이라 밝혔다.
- ·김윤상 iM증권 연구원은 “올해 미국향 스포츠탄의 수출 둔화 가능성이 존재한다”면서도 “다만 미국 외 지역의 방산 수출이 늘면서 이를 모두 상쇄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 ·무역 협상은 여·야·정 협치가 필수적이다. 협상 과정에서 산업에 미치는 영향이 큰 쟁점 현안들은 무역절차법상 국회 보고나 비준동의 절차가 따른다. 사안에 따라 영향평가, 비용 추계, 국내 산업의 보완대책 등의 절차 등도 수반돼야 한다. 경제단체, 노동자단체, 학계, 전문가 등 이해관계자 간 갈등을 최소화해 합의를 이끌어내는 대내 협상에도 만만치 않은 작업이다. 한 관료는 통상 협상에서 9할은 국외가 아닌 국내 이해관계자들과의 협상이었다며 대내 협상은 협상의 최종 승패를 좌우할 만큼 장기적이고 복잡한 구조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