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를 한 시간여 남겼던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최 부총리의 사의 표명 약 20분 만에 사표를 수리했습니다.
时间:2025-05-12 13:41: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雪君 阅读:492次
(责任编辑:李元)
最新内容
-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1일 SBS라디오 인터뷰에서 새미래민주당의 ‘국민의힘 당명 변경’ 요구를 거론하며 “당원들의 자존심을 팔아넘기고, 당원 몰래 당명까지 바꾸려는 일들이 일어나는 것에 대해서 경악스럽게 생각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 후보는 “(당명 변경은) 당원들이 요구해야 하는 것이지, 문재인 정권 출신 인사들이 이래라 저래라하고, 거기에 휘둘리는 모습을 당이 보여서는 절대로 안 된다”고 말했다. 김문수 후보도 전날 한 후보와 치른 결선 토론회에서 “황당하게 생각한다”라며 “다른 집 아이보고 이름을 고치라는 것과 똑같은 해서는 안 될 말”이라고 강하게 반대했다.
- ·소득 및 자산 기준에 따라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Ⅰ, Ⅱ 유형으로 구분된다. Ⅰ유형은 월평균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70%(맞벌이의 경우 90%) 이하면 신청 가능하고 총자산 가액 합산 3억 3700만원 이하, 자동차 총 가액 3803만원 이하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 ·
- ·
- ·미 증시에서 S&P500은 6거래일째 반등했다. 트럼프 대통령 취임 이후 가장 오랜 기간 이어진 회복세다.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 관세율을 조정하면서 분위기 변화가 감지되자 안도 랠리가 이어지면서다. S&P500 기업의 1 분기 평균 매출액은 컨센서스(시장 전망치) 대비 약 0.9% 높은 수준으로 집계되는 등 실적이 뒷받침된 영향도 있다. 다만 추세적 반등과 일시적 회복으로 보는 견해는 엇갈린다.
- ·한수원, 체코 원전 수주 확정…산업부 환영
- ·인천 인제고·부개고·동인천고 교사
- ·
- ·
- ·납북자가족모임 측은 풍선 1개당 무게는 2㎏ 이하라고 주장하고 있다.
热点内容
- ·인권위 결정은 고등학교 사례지만 휴대전화를 수거하는 학교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 ·2일 서울시는 안양천(구로)·묵동천(중랑) ·우이천(강북)을 이달 중 완료하고, 연말까지 양재천(강남)·성북천(성북) 등 6곳도 순차적으로 조성한다고 밝혔다.
- ·그러나 현장에 도착한 더불어민주당 서미화 의원이 선거대책위원회가 여러분과의 면담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말하자 박경석 전장연 대표는 시위를 유보하겠다고 밝히며 탑승 시도는 철회됐다.
- ·전시회에서는 국내산과 수입되는 주요 농·축산물의 비교 전시가 진행됐다. 특히 실물 전시와 함께 최근 농·축산물 부정 유통 사례 소개 및 돼지고기 원산지 판별 검정 키트 시연 등도 이뤄져 참석자들의 이해와 공감대를 높였다.
- ·◇ 김현정> 좀 구체적인 것들이 필요하다는 말씀. 이렇게 조언을 해 주셨는데요. 일단 여기까지 좀 듣고 오늘 유튜브 댓꿀쇼로 조금만 더 말씀을 듣고 싶습니다.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 만났습니다. 고맙습니다.
- ·‘공강룸’ 웹 서비스를 활용하면 한남대학교 내 빈 강의실 맵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고, 빈 강의실을 활용해 자습이나 팀 프로젝트를 위한 미팅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 ·
- ·이 씨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계속해서 말이 바뀌고, 본질이 왜곡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저는 어떤 사실도 숨긴 적이 없고, 지용이는 가족에게 어떤 도움을 받았는지 늘 솔직히 말해온 사람입니다”라고 적었다.
- ·이번 특별 전시는연구센터에 있는 어린이 전시실에서 진행하고, 평소 접하기 힘든 레오파드 육지 거북,비어드 드래곤, 혼드 바분 등파충류와 곤충류 40종의 생물을 소개합니다.
- ·# 골프 애호가 B씨는 지난해 테무에서 정가가 250만원인 골프채 헤드를 40만원에 판매하는 것을 보고 지나치게 저렴한 가격에 어이가 없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정가가 20만원대인 골프채 웨지가 4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보기도 했다. B씨는 “짝퉁 골프 상품들은 정품에 비해 가격이 몇 배는 저렴하지만 무게, 스윙웨이트, 스펙 등이 맞지 않다”며 “값이 싸다며 구매 링크를 공유해 주는 주변인들에게 짝퉁 상품임을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