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레일바이크 체험을 마친 학생들은 춘천의 명소 중 하나인 남이섬으로 향했다. 유학생들은 남이섬에서 도시락을 먹으며 곳곳을 즐겼다. 핸드폰과 액션캠 등을 활용해 오늘의 추억을 남기려는 이들도 많았다. 타지키스탄에서 온 한 학생은 “이런 투어 프로그램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며 “친구들과 함께 춘천을 여행할 수 있어서 신나고 재밌다”고 했다.
- ·
- ·
- ·자동 가입 대상은 해킹 사건 이후 아직 유심 보호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가입자이며, 이 가운데 75세 이상 고령층 및 장애인 고객을 우선 가입시킬 방침이다. 이날까지 총 1442만명이 유심 보호 서비스에 가입했다.
- ·한 업계 관계자는 “전국 아파트 매매가격과 전세가격이 큰 폭으로 뛰며 시장 불안정성이 가중되는 가운데 보증금이나 주택 매매 자금으로 사용할 목돈이 부족한 젊은 무주택자들에게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은 가뭄의 단비나 다름없다”며 “특히 브랜드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가격 경쟁력 높은 안정적인 주거공간으로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다.
- ·
- ·
- ·국립정원문화원은 지난 1일부터 정원관리인, 일반인,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원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프로그램은 공공정원, 전원주택 정원, 정원 해설가 양성 과정 등이다.
- ·'그림을 그려달라'는 아들의 한마디가, 재기의 씨앗이 됐습니다.
热点内容
- ·
- ·
- ·이 후보가 방문하는 포천군은 최근 공군 오폭 사고가 발생한 지역이기도 하다. 이 후보는 한의원, 제과점 등에서 시민들과 직접 만나 인사하고 이야기를 들을 예정이다.
- ·
- ·
- ·(출처: 유튜브 @WhiteHouse)북한 군 고위 간부가 러시아를 방문한 자리에서 러시아군의 쿠르스크 지역 탈환에 대해 '순수 악에 대한 승리'라고 말했다고 러시아 타스통신이 현지시간 30일 보도했습니다.
- ·축하 공연 입장권은 현장 체험 프로그램 이벤트 외에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게임 내 미션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 ·질투, 시기 같은 감정은 무조건 부정할 게 아니라 그것이 자신의 나침반이 되도록 하라는 대목에선 안도감이 든다. 미덕으로 여겨지는 ‘겸손’은 여성들이 어떤 식으로든 평가받지 않는 것에 더 안정감을 느끼기 때문에 나오는 태도라는 설명에선 뒤통수를 한대 맞은 듯하다. 여성들이 자신의 기쁨을 온전히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게 지은이의 핵심 메시지다. 원제는 ‘On Our Best Behaviour’(최선의 행동에 대하여).
- ·
- ·사고가 발생한 언북초 구간은 개학 전에 신속히 보도를 설치하며 최우선으로 조치했다. 또 횡단보도 시인성 확보를 위한 태양광표지병과 보행자방호 울타리 펜스 등 교통안전시설물을 설치하는 안전대책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