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회의에서는 김영록 전남지사가 차기 의장으로 선임됐으며 영호남 경제공동체 구성을 위한 공동 연구를 통해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时间:2025-05-12 09:25: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青岛市 阅读:339次
(责任编辑:孝感市)
最新内容
-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러시아, 프랑스, 중국 등 5국이 각축을 벌였던 사업은 2022년 2월 발발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여파로 러시아·중국이 배제되면서 그해 11월 최초 입찰에서 한국·미국·프랑스 삼파전으로 압축됐다. 세계 최초로 상업용 원자로를 만든 ‘원조(元祖)’ 웨스팅하우스, 유럽이 안방인 EDF와 쉽지 않은 경쟁을 펼쳤지만, 결국 마지막에 웃은 곳은 한수원이었다. 칼 같은 납기와 가성비를 뜻하는 ‘온 타임 온 버짓(On time On budget)’ 능력과 ‘고객 맞춤형’ 설계에 더해 현지 밀착형 활동으로 주민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은 한수원을 두고 피알라 총리는 “모든 기준에서 한국이 제시한 조건이 우수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 ·박물관의 안정윤 학예연구관은 “옛날 강강술래를 모르는 사람끼리도 했듯이, 국적·인종·나이 가리지 않고 친구가 되는 게 놀이의 힘인 것 같다”면서 “어린이날에 우리 민속을 넘어 세계 민속을 만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자동차 제조업은 트럼프 행정부의 품목별 관세 25% 영향과 단품 제조방식에서 모듈 제품 조립 방식으로 공급구조가 변해 수익성 변화 없이 매출만 커지는 상황을 감안했다.
- ·한 전 총리는 국민의힘 경선 최종 후보들과의 차별점에 대해선 ‘안정적 리더십’을 꼽았습니다.
- ·2일 국회에서 공식 출마 선언을 할 것으로 알려진 한 대행은 출마의 명분과 주요 공약 등을 담은 대국민 메시지를 발표할 것으로 관측되는데요. 비상계엄과 잇단 탄핵 등으로 드러난 정치권의 극한 대립이 경제·사회 발전의 발목을 잡는 구조를 바로잡고 국민적 통합을 이루기 위한 비전이 담길 전망입니다.
- ·
- ·
- ·
- ·빅젠 벤치는 사람의 평가와 유사한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다양한 상황과 주관적 요소를 고려하는 사람의 평가방식을 모방해 기준을 제시했다. 구체적으로 지시사항 수행, 논리적 추론, 도구 사용 능력, 안전성, 다양한 언어와 문화적 맥락 이해 능력 등 생성형 AI 모델이 갖춰야 할 핵심 역량을 9가지로 분류했고, 77개의 세부 역할을 잘 수행하는지 평가하는 765개 항목을 구성했다.
- ·박 위원장은 또 “윤 전 대통령 탄핵 이후 권한대행을 맡은 한덕수와 최상목은 헌법과 법률을 대놓고 무시하며 노골적으로 내란 진압을 방해한 큰 책임이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热点内容
- ·
- ·
- ·그래서 람사르 지정은 됐고 람사르 도시 지정까지도 저희가 통보를 받아서 금년 7월에 저희가 지정서를 받으러 가게 됩니다.
-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에서 MRO(유지·보수·정비) 중인 미국 해군 7함대의 급유함인 유콘함을 살펴봤습니다. 유콘함은 지난해 11월 한화오션이 수주했는데, 수리를 마치고 다음달 출항 예정입니다.
- ·삼성에 대한 언급도 있었다. 그는 오늘 이 자리에 이름이 언급되지 않은 삼성조차도 관세를 이겨내기 위해 매우 큰 공장을 건설할 것이라고 오늘 아침에 발표했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 ·
- ·올해는 전북아동보호전문기관 주관으로 어린이창의체험관에서 유아 대상 아동학대 예방 인형극을 15회 운영할 예정이다.
- ·
- ·앞서 한국은 상용 원전에 이어 연구용원자로(연구로) 기술 수출에 성공하면서 글로벌 원자력 기술 선도국 면모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제4차 산업의 폭발적 성장에 따른 전력 수요 급증으로 원자력이 다시금 주목받으면서 향후 글로벌 원자력 시장에서 수출 경쟁력을 확보해 추가 수출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 ·오늘(1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최근 서울고법으로부터 세종시 대통령기록관에 대한 압수수색영장을 발부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