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银川市 > 테슬라의 1분기 이익이 71%나 급감했다는 실적 발표가 지난주 나온 이후 머스크는 컨퍼런스콜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곧 테슬라로 복귀할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테슬라의 1분기 이익이 71%나 급감했다는 실적 발표가 지난주 나온 이후 머스크는 컨퍼런스콜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곧 테슬라로 복귀할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5:38: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佳木斯市 阅读:203次
(责任编辑:岳阳市)
最新内容
- ·전국 기준으로는 5대 광역시가 -0.07%, 지방 8개 도가 -0.05% 하락했다. 세종시는 0.49% 오르며 다정·새롬·고운동 등 선호 단지를 중심으로 강한 반등세를 나타냈다.
- ·
- ·1일 체코 정부는 한국수력원자력을 신규 원전 사업자로 최종 결정했다. 유럽시장에 밝은 프랑스 경쟁사를 제치고 이룬 쾌거다. 최대 130기에 달하는 유럽 원전 시장이 펼쳐진 셈이지만 전망이 밝지만은 않다.
- ·#박대성 #무기징역 #묻지마_살인 #여학생
- ·이 원장은 지금은 경기진작과 중대 현안 대응을 앞둔 시급한 상황인 만큼, 경제부총리 대행 중심의 'F4' 체제에서 흔들림 없이 주요 현안을 처리하고 금융안전에 만전을 기하라고 강조했다.
- ·LTA는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셴턴웨이 구간을 달리는 9m 자율주행버스를 3년간 유인으로 운행한다. 예정이다. 돌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포석이다. LTA는 자율주행버스 운행을 실시간 확인하며 자율주행 성능과 대중교통 규정 준수 여부를 평가한다. 이어 2029년 무인자율주행을 허용할 계획이다.
- ·
- ·
- ·
- ·
热点内容
- ·
- ·국민의힘 지지자라고 밝힌 50대 여성은 “이재명이 대통령 돼선 안 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그러면서도 “김문수·한동훈 중 누가 돼야 할지는 모르겠다”며 “여론조사 전화도 걸려오는데 응답을 하지 않았다”고 했다. 다른 40대 남성은 “내가 찍은 대통령은 다 탄핵됐다”며 “이번엔 투표 포기할 것”이라고 자조했다.
- ·노종면 원내대변인은 한 총리와 최 부총리, 심 총장 3인의 탄핵은 다 묶여 있는 것이었고, (탄핵 추진이) 한 총리의 출마 명분을 만들어주는 것 아니냐는 당 안팎의 우려로 유보했던 것이라며 한 대행이 이날 사퇴해 출마가 기정사실화됐다고 보고 나머지 2명에 대한 결론을 내릴 시기가 오늘이 된 것이라고 밝혔다.
- ·자주 빨아야 하는 아이 옷이나 속옷을 위한 보조 세탁기를 고민 중이라면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대웅모닝컴의 3㎏ 소용량 미니세탁기를 소개한다. 내·외부 이중 도어와 안전 덮개 잠금 장치로 안전성을 높였다. 수평 조절 기능과 자동 전원 오프 기능까지 갖춰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소형 가전이 필요한 1인 가구, 육아 가정, 캠핑족에게도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 ·
- ·이처럼 삼양식품의 호실적 흐름세가 이어지는 것은 대표 효자 상품인 '불닭볶음면'이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흥행한 덕분이다. 지난 2012년 출시된 불닭볶음면은 K푸드 열풍의 주역으로 꼽힌다. 2020년을 전후해 불닭볶음면이 크게 알려지며 한국의 대표적인 '식문화' 중 하나로 자리잡았으며, 전세계 소비자들이 앞다퉈 구매하는 상품으로 거듭났다.
- ·
- ·
- ·
- ·